‘어사와 조이’ 최태환, 훈훈 꽃도령 + 단정 한복 핏으로 출격 준비 완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6 16:48:56
  • -
  • +
  • 인쇄
오늘 4회 방송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감 UP↑
▲ <사진제공> 와이드에스컴퍼니
[뉴스스텝] 배우 최태환이 ‘어사와 조이’ 촬영장에서 특유의 깔끔한 비주얼과 단정한 차림새로 한복 핏을 제대로 소화했다.

그동안 출연하는 작품마다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던 최태환이 이번에는 어떤 면모로 드라마의 다양성을 더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첫 방송 이후 특색 있는 전개와 다채로운 볼거리로 코믹 퓨전 사극의 진면목을 선보이고 있는 tvN 15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 는 엉겁결에 등 떠밀려 어사가 돼버린 허우대만 멀쩡한 미식가 도령과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조선시대 기별부인의 ‘명랑 코믹 커플 수사 쑈’다.

이에 최태환의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는 16일 밤 방송되는 4회 첫 출연을 앞두고 그만의 단정하고 자연스러움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태환은 갓과 도포를 정갈하게 착용, 이를 통해 마치 조선시대에 실존할 듯한 ‘훈훈 도령’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전통 의상과 상반되는 핸드폰을 들고 있는 최태환의 모습은 소탈함과 청정함과 어우러져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출연하는 작품마다 선량함과 순수한 면모를 지닌 캐릭터들을 맡아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만드는 데 일조했던 최태환이 이번 ‘어사와 조이’에서는 사대부가의 실권을 장악하고 있는 영의정 박승의 적자 ‘박도수’ 역을 맡아 철부지와 소시오패스를 오가는 캐릭터를 맡아 반전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극 중 부친 박승 역으로 분하고 있는 선배 배우 정보석과는 눈길과 목소리만으로도 환장과 환상을 오가는 티키타카를 그려낼 준비를 마친 최태환이 ‘어사와 조이’를 보다 다채롭게 만들어 낼지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을 부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전이 먼저! 진주시 안전점검의 날, 개학 맞아 “아이먼저 캠페인”전개

[뉴스스텝] 진주시는 15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장재초등학교 일원에서 개학기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먼저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아 어린이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다양한 위해 요소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주시 관계자 와 안전보안관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교통안전(어린이보호구역 속도 준수 등) 식품안전(위생상태 점검) 유해환경 제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 “익산지방국토관리청 협의 불가 경관조명사업, 진정 시민 위한 것인가?”

[뉴스스텝]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도시건설위원회)은 15일, 제40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불투명한 추진 경위와 행정 책임 문제를 집중 조명하며, 목포시 전반의 예산 집행 관행과 시민 소통 부재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 최 의원은 이날 시정질문을 통해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추진 과정 전반에 걸쳐 나타난 문제점을 조

이천시,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14명 배출…주민자치 학습센터 새 시대 연다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9월 13일, 총 14명의 학습자가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이번 과정은 2026년부터 새롭게 운영될 주민자치 학습센터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매주 토요일 총 4회, 32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필기시험과 강의 시연 등 엄격한 과정을 통과해 자격 인정을 받았다.특히 이번 과정은 기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