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홍천기’→’아이돌’ 시대 오가는 캐릭터 변신 ‘강렬한 인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0 09:07:55
  • -
  • +
  • 인쇄
‘아이돌’ 인간 계산기 곽시양, 냉혈한 엔터사 대표로 첫 등장
▲ 사진제공 = JTBC ‘IDOL [아이돌 : The Coup]’ 방송화면
[뉴스스텝] 배우 곽시양이 냉기 가득한 모습으로 ‘아이돌’에 첫 등장했다.

곽시양은 지난 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2화에서 스타피스 엔터테인먼트의 공동대표 부임을 앞둔 차재혁 역으로 등장했다.

이날 스타피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차재혁을 공동대표로 선임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차재혁은 우연히 스타피스 소속 ‘망돌’인 코튼캔디의 엘이 소속사 몰래 다른 투자자와 만남을 갖는 광경을 목격했다.

차재혁은 짐짓 모른 척했지만 엘 또한 차재혁의 존재를 눈치채고 있던 상황. 식사 후 카드를 잃어버린 엘은 차재혁에게 다가와 차비를 빌렸고 돈을 갚겠다는 엘에게 차재혁은 무감정한 표정으로 “됐다.

소속 아티스트에게 밥 한번 산 걸로 하겠다”며 차갑게 지나갔다.

이후 돈을 갚으러 온 엘에게 차재혁은 냉정한 태도로 일관하며 피도 눈물도 없는 모습을 보였다.

코튼캔디를 해체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엘은 “우리 팀에 한 번만 더 기회를 달라”고 부탁했고 차재혁은 “기회는 될 성 부른 나무한테만 줘야 한다는 게 내 소신이다”며 “이런 식의 컨택 별로 좋지 않다 엘씨는 어제로 끝냈어야 했다”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곽시양은 안정적인 소화력을 바탕으로 날카로운 눈빛과 냉랭한 표정을 보이며 오직 이성과 숫자로 움직이는 ‘인간 계산기’ 차재혁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단번에 각인시켰다.

향후 만성적자 아이돌 코튼캔디와 본격적으로 충돌하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과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곽시양은 지난달 말 종영한 SBS ‘홍천기’에서 검은 야심을 품은 주향대군 역으로 열연한 데 이어 약 2주만에 ‘아이돌’을 통해 현대극의 냉혈한 캐릭터로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췄다.

시대를 오가며 쉴 틈 없는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는 그는 발 빠른 변신에 이질감 없이 녹아 들도록 각 캐릭터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도, 석유화학 ‘근로자 안심패키지 지원’ 추가 모집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여수 석유화학산업 위기지역 근로자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5일부터 ‘석유화학 근로자 안심패키지 지원사업’ 2차 모집에 나선다.이는 지난 8월 1차 모집 당시 예상보다 많은 근로자가 몰려 접수가 조기 마감된 데 따른 후속 대책이다.전남도는 보다 많은 근로자가 지원받도록 ‘석유화학 고용회복 프로젝트’ (총 53억 원) 중 잔여 예산을 활용해 2차 모집을 추진할 계획이다.지원 대상과

울산시 해오름동맹광역추진단 산업구조 전환기 공동 대응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해오름동맹광역추진단은 11월 4일 오후 2시 포항 체인지업그라운드에서 ‘산업구조 전환기에 직면한 울산·포항·경주, 함께 길을 찾다’라는 주제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토론회는 지난 2016년 3개 도시의 공동 발전을 위해 출범한 상생협의체인 해오름동맹의 협력 기반 위에서, 최근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 대한 실질적인 공동 발전 전략을 구체화하기 위해 마련됐다.토론회에는 포항시 장상길

군포시,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자 위생교육 실시

[뉴스스텝] 군포시가 지난 10월 31일 군포시보훈회관에서 관내 일반음식점 영업주 100여 명을 대상으로 위생교육을 실시했다.(사)한국외식업중앙회 군포시지부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식품위생법 제41조에 따라 영업자가 매년 3시간 이상 이수해야 하는 법정 의무교육으로 식품위생법 해설, 식중독 예방 및 위생관리 방법, 친절서비스 교육을 통하여 위생수준을 향상시키고 외식업소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