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박사학위 소유자? 팬들이 붙여준 별명 ‘쩝쩝박사’ 최초 ‘먹박사’ 등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4 16:44:06
  • -
  • +
  • 인쇄
김용준, “식감을 중요시한다” 강호동 VS 김준현 ‘짬뽕’에 건 강력 출사표 대결의 결과는?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이 ‘쩝쩝박사’ 김용준 앞에서 강력한 포효와 함께 출사표를 던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결정적 한 방’ 대결에서 파죽지세로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강호동이 ‘미식가’ 김용준의 입맛을 사로잡고 또다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SG워너비 김용준이 특별 연구원으로 함께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특별 연구원 김용준은 먹는 것을 좋아해 팬들이 ‘쩝쩝박사’라는 별명을 붙여줬다며 남다른 입맛의 소유자임을 밝혔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 최초의 ‘먹박사’ 김용준 앞에서 ‘결정적 한 방’ 대결을 펼칠 강호동과 김준현 사이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맴돌았다.

이번 주 ‘결정적 한 방’의 ‘결정적 밀키트’는 바로 애주가들의 넘버원 해장메뉴인 ‘짬뽕’.김용준은 음식을 가리지는 않지만 “식감을 중요시한다”며 맛 평가의 기준을 전했고 강호동과 김준현은 각자의 결정적 한 방을 공개했다.

강호동은 “숙취를 숙청하라”며 포효와 함께 김용준이 몰랐던 입맛을 찾아주겠다며 호언장담했고 김준현 또한 그동안의 패배를 뒤엎을 비장의 결정적 한 방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김용준은 두 사람이 완성한 음식을 시식하던 중 ‘신의 한 수’를 공개, 이특과 히밥의 눈을 번쩍하게 만들었다.

강호동과 김준현의 레시피에 ‘쩝쩝박사’ 김용준이 더한 ‘맛의 꿀팁’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누가 최종 승리의 주인공이 될지 오늘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