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정준하X하하X신봉선X미주, ‘커버 뭐하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4 16:43:05
  • -
  • +
  • 인쇄
신청 곡 쇄도에 깜짝 라이브 추억X감성 세포 깨웠다
▲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유튜브 라이브 캡처
[뉴스스텝] ‘놀면 뭐하니?+’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커버 뭐하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커버 신청 곡 쇄도에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응답했다.

1000여 건에 달하는 신청 곡과 멤버들이 뽑은 음악들을 함께 듣고 다가오는 연말 관객들과 함께 추억 세포를 깨울 ‘참을 만큼 참았어’ 특집까지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오늘 낮 12시에 MBC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커버 뭐하니?’의 인기에 힘입어 깜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주 방송 후 공개된 프리스타일의 ‘Y ’ 커버 영상 풀 버전은 누적 조회수 235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댓글을 통해 약 1000여 개의 커버 신청 곡이 쏟아졌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큰 사랑을 보내준 유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앞으로 자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다음주에는 ‘타로 시스터즈’ 정준하와 신봉선의 듀엣 커버를 예고하기도. 유재석-하하-미주, 정준하-신봉선, 5명 전원이 함께하는 다양한 방식의 커버 무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각 그룹을 위한 그룹 명 추천이 이어졌다.

이에 ‘영턱스클럽’을 패러디한 ‘놀턱스클럽’, ‘오합지졸’, ‘토요태’, ‘토방차’, ‘큰소작소’, ‘소오데스카’, ’미나주나’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이 쏟아져 폭소를 유발했다.

이들 중 그룹 명으로 채택이 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유재석은 지난 2020년 연말 레전드 발라드 가수와 함께한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을 떠올리며 다가오는 2021년에도 관객분들과 함께할 조촐한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런 와중에 2000년대 추억과 감성을 대표하는 프리스타일의 ‘Y ’를 커버하게 됐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유저들과 함께 잊고 있었던 추억의 노래들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재석은 에픽하이의 ‘우산’,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을.’를 추천했다.

유재석은 노래가 흘러나오자 흥을 감추지 못하고 마이크를 잡고 ‘유 본부장’을 소환해 립싱크 무대를 펼치기도. 이 밖에도 바이브의 ‘그 남자 그 여자’, 에이트의 ‘심장이 없어’를 비롯해 하하가 직접 라이브로 들려준 ‘키 작은 꼬마 이야기’까지 그 시절 미니홈피 bgm을 접수한 레전드 곡들을 함께 들었다.

여기에 2NE1의 ‘I don’t care’, ‘Fire’도 소환, 멤버들은 키포인트 안무로 유저들은 이모티콘으로 추억과 흥에 흠뻑 젖었다.

유재석은 “어떤 무대일지 모르겠지만 연말에 무대를 한다면 관객분들을 객석에 모셔서 ‘참을 만큼 참았어’ 특집 같은 거 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라이브는 비쥬의 ‘누구보다 널 사랑해’, 거북이의 ‘비행기’을 함께 부르며 마무리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보여 줄 ‘커버 뭐하니?’ 무대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 스토리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임원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홍천교육지원청은 11월 6일 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홍천군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임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홍천군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운영의 효율성과 지속성을 높이기 위한 자리로, 각급 학교 건의 사항에 대한 부서별 검토 및 논의가 이루어졌다. 홍천교육지원청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학교 현장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실질적인 개선 방안을 함께 모색함으로써 학교운영위원회의 운영 내실

강원도의회 김기하 의원 (교육위) AI를 포함한 디지털 분야 진로교육 다양화 해야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교육위원회의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직속기관에 대한 행정사무감사가 6일 오전 진로교육원과 국제교육원을 필두로 실시됐다. 김기하 의원(국민의힘, 동해2)은 진로교육원에 대한 행감질의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AI, 반도체 분야에 대한 강원학생들의 진로 탐색 확대 필요성을 지적했다. 김 의원은 미래 여러 직업군이 AI로 대체되고 있는 상황에서 학생들이 인공지능에 대

경북교육청, 교육부와 함께 과학실 안전 점검 및 컨설팅 실시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6일, 교육부와 함께 김천시에 있는 운남중학교를 방문해 ‘과학실 안전 점검 및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과학실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경북교육청과 교육부 담당자와 학교 관리자, 과학실 담당 교사 등이 함께 참여해 과학실 내부 시설과 안전 장비를 직접 확인하며 진행됐다. 주요 점검 항목은 △안전관리계획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