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정준하X하하X신봉선X미주, ‘커버 뭐하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4 16:43:05
  • -
  • +
  • 인쇄
신청 곡 쇄도에 깜짝 라이브 추억X감성 세포 깨웠다
▲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유튜브 라이브 캡처
[뉴스스텝] ‘놀면 뭐하니?+’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커버 뭐하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커버 신청 곡 쇄도에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응답했다.

1000여 건에 달하는 신청 곡과 멤버들이 뽑은 음악들을 함께 듣고 다가오는 연말 관객들과 함께 추억 세포를 깨울 ‘참을 만큼 참았어’ 특집까지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오늘 낮 12시에 MBC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커버 뭐하니?’의 인기에 힘입어 깜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주 방송 후 공개된 프리스타일의 ‘Y ’ 커버 영상 풀 버전은 누적 조회수 235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댓글을 통해 약 1000여 개의 커버 신청 곡이 쏟아졌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큰 사랑을 보내준 유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앞으로 자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다음주에는 ‘타로 시스터즈’ 정준하와 신봉선의 듀엣 커버를 예고하기도. 유재석-하하-미주, 정준하-신봉선, 5명 전원이 함께하는 다양한 방식의 커버 무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각 그룹을 위한 그룹 명 추천이 이어졌다.

이에 ‘영턱스클럽’을 패러디한 ‘놀턱스클럽’, ‘오합지졸’, ‘토요태’, ‘토방차’, ‘큰소작소’, ‘소오데스카’, ’미나주나’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이 쏟아져 폭소를 유발했다.

이들 중 그룹 명으로 채택이 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유재석은 지난 2020년 연말 레전드 발라드 가수와 함께한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을 떠올리며 다가오는 2021년에도 관객분들과 함께할 조촐한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런 와중에 2000년대 추억과 감성을 대표하는 프리스타일의 ‘Y ’를 커버하게 됐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유저들과 함께 잊고 있었던 추억의 노래들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재석은 에픽하이의 ‘우산’,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을.’를 추천했다.

유재석은 노래가 흘러나오자 흥을 감추지 못하고 마이크를 잡고 ‘유 본부장’을 소환해 립싱크 무대를 펼치기도. 이 밖에도 바이브의 ‘그 남자 그 여자’, 에이트의 ‘심장이 없어’를 비롯해 하하가 직접 라이브로 들려준 ‘키 작은 꼬마 이야기’까지 그 시절 미니홈피 bgm을 접수한 레전드 곡들을 함께 들었다.

여기에 2NE1의 ‘I don’t care’, ‘Fire’도 소환, 멤버들은 키포인트 안무로 유저들은 이모티콘으로 추억과 흥에 흠뻑 젖었다.

유재석은 “어떤 무대일지 모르겠지만 연말에 무대를 한다면 관객분들을 객석에 모셔서 ‘참을 만큼 참았어’ 특집 같은 거 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라이브는 비쥬의 ‘누구보다 널 사랑해’, 거북이의 ‘비행기’을 함께 부르며 마무리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보여 줄 ‘커버 뭐하니?’ 무대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 스토리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