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감자’ 김민재 X 박규영, “사랑해요” 진심 닿은 그 날 밤에 생긴 일? 기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4 16:42:14
  • -
  • +
  • 인쇄
‘달감자’ 김민재 X 박규영, 이것이 바로 사랑에 빠진 ‘달무 커플’의 행복 눈빛 꿀 뚝뚝
▲ <사진제공> 몬스터유니온, 코퍼스코리아
[뉴스스텝]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가 ‘모닝 엔젤’ 자태를 뿜뿜하며 잠든 박규영을 세상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장면이 포착돼 설렘을 유발한다.

또한, 김민재와 박규영이 나란히 달달한 모닝 타임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달무 커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측은 4일 진무학과 그의 ‘모닝 엔젤’이 된 김달리의 모습이 담은 ‘스윗 모닝’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달리와 감자탕’ 13화에서 무학과 달리는 계속 어긋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특히 방송 말미 무학은 달리가 밤늦게 연락 두절 상태에 이르자 그녀를 찾아 나섰고 그녀를 발견하곤 안도하며 와락 포옹을 했다.

이어 무학과 달리는 서로 “사랑해요”고 고백, 입맞춤으로 다시 한번 마음을 확인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막 잠에서 깨어난 잠옷 차림의 무학이 부스스하지만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아침을 맞이하는 모습이 담겼다.

바로 전날 밤, 달리의 “사랑해요”고백을 들어서인지 평안한 모습에 왠지 모를 설렘까지 느껴진다.

또한 무학은 자신의 침대에서 이불에 폭 감겨 ‘모닝 엔젤’ 자태로 잠들어 있는 달리를 세상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무학의 얼굴에 번진 환한 미소를 통해 그가 행복 지수가 최고조 상태임을 예감할 수 있다.

더불어 공개된 스틸에는 무학의 집에서 나란히 달달한 아침을 맞은 무학과 달리의 모습이 담겼다.

도란도란 식탁에 마주 앉아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빛은 사랑에 빠진 꿀 뚝뚝 눈빛 그 자체여서 보는 이들마저 설렘으로 물들인다.

과연 그동안 주변의 방해, 이어진 사건 사고로 어긋났던 두 사람에게 “사랑해요” 쌍방향 고백 후 어떤 일들이 벌어진 것일지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달리와 감자탕’ 측은 “그동안 어긋나며 짠내를 유발했던 ‘달무 커플’이 오늘 방송될 14화에서 꿀 뚝뚝 달달한 모닝 타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무학과 달리가 어떻게 로맨틱 장면을 선보이게 될지 14화를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최우수쉼터 평가…성평등가족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5일 서울 연세 세브란스빌딩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청소년복지시설 운영성과 보고대회’에서 포항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가 최우수쉼터로 평가받아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성평등가족부는 전국 청소년복지시설 쉼터를 대상으로 3년마다 시설환경·안전관리 등 6개 분야에 걸친 종합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총 134개 청소년쉼터가 대상이었다.포항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는 S등

창원특례시, 비수도권 특례시 제도 개선 논의의 장 마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6일 리베라컨벤션에서 비수도권 특례시가 직면한 제도적 한계를 진단하고 실질적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전문가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창원시자치분권협의회가 주관하고 창원특례시가 주최했다. 인구감소와 제도적 한계로 인한 비수도권 특례시의 어려움을 진단하고 지속가능한 발전과 실질적 권한 확보를 위한 정책적 해법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이자성

보령시 식품안전관리 강화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 실시

[뉴스스텝] 보령시는 6일 보령시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16명을 대상으로 ‘2025년 하반기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식품위생법' 제33조에 따라 실시된 정기교육으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의 기본소양 및 직무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교육은 2025년 식품안전관리 정책 방향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운영 식품위생 감시 사례를 통한 소비자식품위생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