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맛집’ 홍석천, 코로나19 핑계로 살쪄 “과거 몸매로 돌아가고 싶다” 운동에 진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1 16:54:32
  • -
  • +
  • 인쇄
홍석천, 코로나19 핑계로 살쪄 “과거 몸매로 돌아가고 싶다” 운동에 진심
▲ 출처: KBS
[뉴스스텝] 의뢰인이 주문하면 맞춤형 운동을 배달해주는 KBS ‘운동 맛집’에 운동 열정 가득한 홍석천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과거 홍석천은 완벽한 식스팩을 소유한 탄탄한 근육질을 자랑했었다.

그러나 과거의 몸매를 찾아볼 수 없이 늘어난 뱃살에 허경환은 충격을 받고 홍석천에게 실망감을 드러냈다.

홍석천은 “코로나19 때문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뱃살이 늘어나 홈트레이닝 콘텐츠 촬영도 한다”고 말했다.

양치승은 “유튜브에 트레이너가 많이 나오던데 왜 나는 초대 안 해 주냐”고 묻자, 홍석천은 “얼굴 탈락”이라며 웃픈 이유를 설명했다.

11월 3일 수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11회에는 다이어트가 필요한 탈북민 모자가 등장한다.

주인공 소개 영상을 보고 홍석천은 아는 얼굴이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주인공 장명진 씨와 어머니 김경희 씨는 지난해 홍석천이 진행하고 있는 KBS1TV ‘이웃집 찰스’에 출연해 인연이 있는 사이였다.

장명진 씨의 가족은 명진 씨가 12세 때 북한을 떠났다.

탈북을 결심한 계기는 명진 씨가 어린 시절 영양실조에 걸렸을 당시, 쥐 고기를 먹일 정도로 열악한 환경 탓에 자식을 살리기 위해 부모님이 내린 결정이었다.

굶주림의 고통을 잊고자 탈북했지만, 현재 명진 씨는 35세라는 젊은 나이에 각종 대사 질환을 가지고 있다.

통풍,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지방간까지 5가지 약을 복용할 정도로 건강이 망가진 것은 물론, 건강 검진 결과에서 복부 비만까지 진단받게 됐다.

장명진 씨는 일어나자마자 비빔라면 3개와 항정살을 구워 먹는가 하면, 배달 기사로 일하다 보니 식사 시간을 다 놓치고 야식을 먹는 날이 다반사였다.

관찰 영상을 본 홍석천은 “요즘 젊은 친구들 식습관이 아점을 먹고 야식을 먹는다”며 “밤 10시만 넘으면 아파트 단지에 배달 오토바이가 엄청 온다”고 말해 식습관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 이번에는 의뢰인이 양치승의 체육관을 방문했다.

운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장명진 씨는 운동 각오를 특별한 방법으로 전했다.

오래전부터 래퍼를 준비 중인 명진 씨는 랩 네임이 ‘GO-ZO’라고 소개하자, 지난해 ‘이웃집 찰스’에서 랩을 들어본 홍석천은 “그지깽깽이 같은 랩”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의뢰인의 복부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 양치승은 타임머신 운동법을 소개했다.

최근 늘어난 뱃살로 고민 중인 홍석천은 “25년 전 몸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하며 운동 시범을 선보였다.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자세로 감탄을 불러일으키며 1년 회춘에 성공했다.

또한 고강도 운동으로 의뢰인이 힘들어하자 홍석천은 “이러다 두만강이 아니라 요단강 건너겠다”고 말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서 복부 비만 해소를 위한 커플 운동이 진행됐다.

홍석천과 허경환이 운동법에 ‘그랬구나~‘ 게임을 결합해 시범을 보였다.

’그랬구나~‘ 게임을 통해 홍석천은 최근 허경환과 이웃사촌이 되었는데도 집에 한 번도 초대하지 않아 서운한 심정을 토로했다.

이날 식단 솔루션으로는 고기 맛이 나는 이것을 넣은 특별한 국수를 준비했다.

통풍이 있기 때문에 고기 섭취를 제한해야 하는 의뢰인을 위해 준비한 특급 식단 솔루션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홍석천은 “진짜 고기 같다”고 말하며 극찬했다.

또한 의뢰인이 2주 동안 3kg을 감량할 경우 뮤직비디오를 찍어주면 어떻겠냐고 제작진에게 제안을 하며 “만약 못 뺄 경우 국물도 없어”고 말하며 깜찍한 제스처를 취해 모두를 당황시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