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로운-남윤수-배윤경, 꿀케미 예약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1 16:53:22
  • -
  • +
  • 인쇄
박은빈-로운-남윤수-배윤경, 꿀케미 예약
▲ 사진제공 = 이야기사냥꾼, 몬스터유니온
[뉴스스텝] ‘연모’ 박은빈과 로운, 남윤수, 배윤경이 드디어 한 자리에 모였다.

묘한 관계로 얽힌 이들의 운명의 4자대면이 흥미를 자극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에서 왕세자 이휘와 그의 스승 정지운은 자신도 모르게 설레는 감정에 혼란을 느끼고 있다.

그리고 이들 못지 않게 자라나는 연심을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이 있다.

바로 휘를 묵묵히 지키는 종친 ‘형님’ 이현과 어느 새 지운에게 빠져든 신소은이 그 주인공이다.

현은 휘가 여자라는 사실을 알고도 그 비밀을 지키고 있다.

또한, 따뜻하고 섬세한 배려로 기댈 곳 하나 없는 휘의 든든한 ‘키다리 형님’을 자처하고 있다.

하지만 휘를 향한 감정이 종친 그 이상임이 시시각각 드러나고 있어, 그의 순애보는 또 다른 애틋 서사를 써나가고 있다.

삼개방 첫 만남을 시작으로 지운과의 재회를 고대하고 있는 소은의 마음 역시 진심이다.

지운의 파직을 막기 위해 아버지 신영수 앞에 무릎을 꿇고 애원할 정도였다.

콧대 높고 자기 주장이 강한 그녀도 지운 앞에서만은 볼이 발그래지는 소녀가 됐다.

오늘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은 그렇게 얽히고 설킨 감정을 품고 있는 네 남녀의 4자 대면을 담았다.

휘와 현이 저잣거리 길목에 함께 있던 지운과 소은을 마주한 것. 예상치 못한 만남, 게다가 생각지도 못한 일행의 등장으로 인해 휘와 지운 사이에 질투인지 투정인지 모를 묘한 기류가 흐를 것이라 예측되는 대목이다.

입적 부정기를 겪고 있는 ‘휘운 커플’의 괜한 투닥거림을 지켜볼 현과 소은의 반응 역시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휘와 지운, 현과 소은이 키워나가고 있는 연심은 회를 거듭할 수록 피할 수 없는 운명으로 얽혀 들어갈 예정이다 그리고 이 4자 대면은 그 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초석이 된다 묘한 감정이 오고 갈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의정부시 의정부2동 통장협의회, 100일간 사랑릴레이 첫 주자로 성금 전달

[뉴스스텝] 의정부시 의정부2동주민센터는 11월 5일 의정부2동 통장협의회가 성금 94만2천 원을 전달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의 시작을 알렸다고 밝혔다.의정부2동 통장협의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100일간 사랑릴레이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이번 성금은 지난 9월 개최한 나눔장터 수익금과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을 더해 마련했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원천 119안전센터와 공공기관 합동소방훈련 실시

[뉴스스텝]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은 11월 5일 원천 119안전센터와 에스에스이엔씨(소방시설물관리업체), 매탄2동 소속 직원과 지역주민을 중심으로 공공기관 합동소방훈련을 실시했다.이날 훈련은 3층 조리실에 가스 누출로 인한 화재 발생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했으며, 주요 훈련 내용은 화재 예방 방법과 더불어 화재 발생 시 대피 요령 및 소화기 사용 방법 등이었다.이번 훈련을 통해 각자 맡은 임무를 수행함으로

여주시, 2025 신중년 하루완성 취업캠프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여주시는 오는 11월 25일 여주일자리센터에서 관내 40세부터 69세 미취업자 20명을 대상으로 ‘2025 신중년 하루 완성 취업캠프’를 운영한다.이번 교육은 채용 경향, 입사서류 작성법, 면접 스피치 등 실무 중심의 150분 프로그램으로 교육생은 구직 준비 전반에 필요한 핵심 내용을 하루 동안 배울 수 있다.교육 참여 신청 기간은 11월 5일부터 11월 21일까지 여주일자리센터를 방문하면 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