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 X 승희, 16년 전 인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8 17:39:23
  • -
  • +
  • 인쇄
이특 “어떠세요? 늙은 호동씨를 보니까?” 틈새 공격에 폭소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특별 연구원 오마이걸 승희가 16년 전 강호동과의 특별한 인연을 전한다.

이때 이특은 “어떠세요? 늙은 호동씨를 보니까?”며 틈새 공격을 펼쳐 강호동을 뒷목 잡게 만들었다고. 과연 승희는 강호동 앞에서 어떤 대답을 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강원도 특집 제2탄으로 예능돌 오마이걸의 승희가 특별 연구원으로 등장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특별 연구원 승희가 강호동을 바라보며 오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그에 반해 강호동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웃음을 빵 터트린 모습이다.

승희는 과거 11살 때 강호동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무려 16년 동안 두 사람의 인연이 이어진 것. 승희는 “너무 너무 예뻐해주셨다”며 과거 강호동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가던 사이 이특은 “어떠세요? 늙은 호동씨를 본 소감은?”이라며 틈새 공격에 나섰고 예상치 못한 이특의 깜짝 펀치에 강호동은 뒷목을 잡으며 휘청거렸다는 전언이다.

여기에 승희는 조용히 “세월이 느껴지네요”며 재치 있는 예능 입담으로 이특과 ‘예능 남매’의 탄생을 예고했다는 후문이다.

천하의 강호동을 뒷목 잡게 만든 이특과 승희의 예능 입담 케미는 오늘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TODAY FOCUS

최신뉴스

임병택 시흥시장, 시민과 함께 시흥교육의 현재를 고민하고, 미래를 그리다

[뉴스스텝] 11월 28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지혜관에서 ‘2025 시흥미래 교육포럼’이 열렸다. 시흥교육지원청, 시흥시의회와 함께한 이번 포럼에서는 ‘지속가능한 상생의 교육도시 조성’을 위한 시민 참여형 논의가 시작됐다. 토론회는 12월 8일까지 관내 곳곳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분산 운영된다.임병택 시장은 참석자들과 함께 교육격차 해소와 포용교육, 미래산업과 연계한 진로 교육, 지역 돌봄 연계 등 시흥교육

대전시의회 김영삼 부의장 “특수영상의 성장, 새로운 기회 이끌어”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김영삼 부의장은 28일 호텔ICC(유성구 도룡동)에서 개최된 제7회 대전특수영상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를 축하하며 특수영상과 K-콘텐츠의 도시, 대전을 위한 정책적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이날 대회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수상자, 시민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행사로 레드케펫·포토존 행사를 시작으로 주요내빈 축사, 가수 케이시, 우디의 축하공연, 6개 부문

수원시의회 박영태 의원, 수원시립미술관 단순 전시 넘어 관광 명소로 개선 촉구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박영태 의원(더불어민주당, 행궁·지·우만1·2·인계)은 28일 열린 제397회 제2차 정례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소관부서 수원시립미술관 행정사무감사에서 미술관의 공간·환경 개선과 운영 효율성 제고를 강하게 촉구하며, “미술관이 지닌 본질적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관광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도시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는 방향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박영태 의원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