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비슷하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7 16:39:34
  • -
  • +
  • 인쇄
‘웃는 모습 김세정 닮은꼴’ 위해 하루 종일 웃상 유지 가능할까? 웃음 만발
▲ <사진 제공> 힐링산장 2
[뉴스스텝] 다이어트로 리즈를 갱신하며 화제가 됐던 빅마마 이영현이 ‘힐링산장 2’에서 ‘구구단 김세정’ 닮은꼴 인증을 하기 위해 ‘웃상’을 하루 종일 유지하겠다고 밝혀 웃음이 만발했다.

이와 함께 현재의 체중 관리와 털털하고도 솔직한 면모를 드러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 측은 오늘 방송되는 게스트 이영현의 관련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영현은 김용준에 이어 초대된 두 번째 손님으로 3-4회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야기들에 대한 운을 떼며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확 달라진 모습으로 오랜만에 그를 맞이한 산장지기 전광렬, 산장 매니저 이수영과 허경환, 그리고 첫 번째 손님인 김용준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영현은 달라진 외모뿐 아니라 밝은 웃음으로 모두에게 인사를 하며 남다른 친화력을 과시했다.

특히 화제가 됐던 다이어트로 리즈를 갱신한 그를 본 허경환은 SNS에서 난리가 난 ‘웃는 모습 김세정 닮은꼴’ 얘기를 언급했다.

이에 전광렬은 이영현을 바라봤고 “진짜 닮았네”며 놀랐다고. 이영현은 쑥스러우면서도 기분 좋음을 감추지 않으며 “오늘 하루 종일 웃상 해야겠다”고 말해 웃음꽃이 만발했다.

하지만 이영현은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결혼생활, 그리고 현재의 체중 관리 등을 얘기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가수 선배인 ‘영이’ 이수영은 이영현의 얘기에 눈을 떼지 못하고 폭풍 공감을 하며 이영현의 둘도 없는 지원군으로 활약했다.

이와 함께 이영현은 현재의 식단 관리에 관해 얘기하면서 토크를 위해 마련된 지역 특산물을 마주하고 맛 평가를 하는 등 관심을 보였다.

또한 이 특산물 앞에서 허경환이 대화의 즐거움을 위해 주책없는 코멘트를 날리자 “왜 남겨요”며 발끈하는 등 솔직한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영현은 9년 만에 ‘빅마마’를 재결성한 스토리도 들려준다.

멤버들과 운명적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모이게 된 이유,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까지 들려줬다고. 과연 이영현은 ‘김세정 닮은꼴’을 위해 하루 종일 ‘웃상’을 유지할 수 있을지, 멤버들과의 9년 만의 재결성 이야기 등은 오늘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힐링산장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