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수X이찬형 주연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 굿즈 판매 드라마 소품이 현실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6 16:54:47
  • -
  • +
  • 인쇄
BL 콘텐츠 X 아티스트 콜라보 굿즈 10월 25일부터 판매 시작
▲ <사진제공>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뉴스스텝] 장의수, 이찬형 주연의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에 등장하는 소품을 실제 굿즈로 출시했다.

해당 굿즈는 25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 21일 첫 공개된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 / 제작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는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속 실제 소품으로 등장하는 굿즈를 비롯해 ‘마이 스윗 디어’의 장면을 모티브로 한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생활의 정성을 만나다’와 ‘봄봄 도자기’ 등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도마, 앞치마, 핸드타월, 식탁보, 도자기 등 생활밀착형 굿즈를 제작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드라마 속에서 정우가 실제로 사용하는 ‘얼핏’의 화장품과 극 후반부에 등장할 흰 ‘백과 나무 ‘목’으로 이루어진 ‘락’ 패턴 로고가 새겨진 블랙 에디션까지 드라마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굿즈도 판매 중이다.

한편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로 매주 목요일 오후 1시 아시아, 유럽, 미주 등 170여개 국가에서 동시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헤븐리 APP, LGU+ 모바일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