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예은, 카카오TV ‘커피 한 잔 할까요’ 에서 웹툰작가 ‘안미나’로 현실공감 연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5 10:11:20
  • -
  • +
  • 인쇄
배우 김예은, 카카오TV ‘커피 한 잔 할까요’에서 선보인 생활밀착연기
▲ 사진: 커피 한 잔 할까요 화면 캡쳐
[뉴스스텝] 배우 김예은이 사랑스러운 웹툰작가 캐릭터에 제대로 녹아 들었다.

김예은은 24일 첫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 2대커피 단골손님이자 웹툰작가인 ‘안미나’ 캐릭터로 시청자와 만났다.

이날 공개된 회차에서 김예은은 작은 바 테이블의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며 노트를 펼쳐 놓고 낙서하듯 드로잉을 하고 있었다.

김예은은 뭐 그리는 지 묻는 서영희에게 “냥이요. 요즘 요 앞에 자주 어슬렁거리는. 가원이 주려고요.”고 무던히 말했다.

김예은은 2대커피 또 다른 단골손님이자 학생인 추예진이 등장하자 자매처럼 살뜰하게 챙기는 가 하면, 둘만 아는 얘기를 나누는 등 사이 좋은 모습을 보여 귀여운 무드를 연출했다.

그렇지만 김예은은 극 중간, 2대커피 아르바이트생이 되고 싶은 옹성우가 자신에게 ‘갓샷’에 대해 물어보자 수줍은 듯하면서도, 어색한 표정을 지었다.

이내 가방에서 노트를 꺼내 그림을 그리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친절히 ‘갓샷’에 대해 설명해줬다.

김예은은 옹성우의 이름을 듣고 “인생은 매 순간이 고비죠”며 사인을 하고 떠나려 했지만, 이내 웹툰 작품 아이디어가 떠오른 듯 갑자기 얼음이 된 채 말을 끊고 왔던 길로 돌아서 눈길을 끌었다.

김예은은 ‘커피 한 잔 할까요’ 첫 에피소드를 통해 낯을 가리며 수줍어하지만, 자신만의 엉뚱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이끄는 캐릭터로 첫 등장했다.

그간 ‘항거’, ‘생각의 여름’ 등 다수의 독립영화에서 보석으로 주목받은 것을 시작으로 최근 tvN 수목드라마 ‘홈타운’에서 강렬했던 경주 캐릭터를 통해 차근차근 얼굴을 알린 김예은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중소기업 탄소규제 대응‘정부 공모사업’선정 쾌거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그에 따른 정부 공모사업에서 9개 기업이 선정되어 총 사업비 7억 2,800만 원(국비 5억 3,200만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시의 지원사업은 2026년 EU 탄소국경조정제도의 본격 시행을 앞두고 직・간접 수출 중소기업의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탄소중립 설비 및 디지

경기도, 민선8기 ‘극저신용대출 2.0’ 시행합니다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민선7기 극저신용자 대출은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힘든 처지에 계시는 도민들을 위한 제도로 만들어졌다”면서 “코로나 직후에 어려웠던 우리 도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금융 지원이었다”고 밝혔다.이에 김동연 지사는 “당시 많은 분들이 다중 채무를 갖고 계신 어려운 분들이었고, 약 11만 명이 (극저신용자 대출제도의) 혜택을 받았는데, 그중에 75%의 대출 금액이 생계비로 쓰셨다고

강릉시, 청렴혁신추진단 부패취약 개선대책 성과보고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지난 15일 월요일 '시민참여 청렴혁신추진단' 회의를 열고,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한 수의계약 분야 부패 취약 집중개선 성과를 공유했다. 시는 그동안 수의계약 총량제 강화 전 부서 비대면 전자 계약 전면 실시 계약이행통합서약서 도입으로 10종~17종에 달하던 계약서류를 1종으로 간소화하는 등 주요 청렴 시책을 지속 추진해 왔다. 주요 성과로, 본청 등은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