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할 맛이 나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4 16:06:07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박재정, 인생 첫 광고 계약금 받는 날 애타게 입금만 기다린 하루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박재정이 인생 첫 광고 계약금을 받고 플렉스와 적금 사이 행복한 고민에 빠진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인생 최고의 하루를 맞이한 박재정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도 행복을 전파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첫 광고 계약금으로 가슴 벅찬 하루를 보내는 박재정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재정은 아침부터 휴대전화에서 좀처럼 눈을 떼지 못한다.

박재정은 “오늘 첫 광고 계약금의 일부가 들어오는 날이다”고 털어놔 시선을 강탈한다.

문자 알림 소리에도 눈을 번뜩이며 애타게 입금 소식을 기다리는 박재정의 모습은 폭풍 공감을 자아낸다.

박재정은 마침내 입금된 계약금에 ‘입틀막’ 리액션으로 감격하는가 하면, 한껏 치솟은 입꼬리로 폭소를 유발한다.

박재정은 입금된 계약금을 확인한 뒤엔 “이제 일할 맛이 나네”고 격하게 환호하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인생 첫 목돈을 거머쥔 박재정은 미래를 위한 재테크 계획에 나선다.

박재정이 오랫동안 꿈꿔왔던 루프탑 레스토랑 플렉스로 하루를 보낼지, 미래를 위한 적금으로 계획적인 하루를 보낼지 이목이 쏠린다.

박재정은 은행에 도착해서도 행복의 눈웃음을 숨기지 못해 폭소를 유발한다.

은행원을 향해 적극적인 질문 공세를 펼치던 박재정은 “오늘은 크게 가려고요”고 자신 있게 외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은행에서 나온 박재정은 적금 통장을 하염없이 쓰다듬으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박재정이 인생 첫 적금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큰 마음 먹고 납입한 액수는 얼마일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새내기 모델 박재정의 '돈쭐' 낸 하루는 오는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