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광렬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휴먼 버라이어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2 16:42:29
  • -
  • +
  • 인쇄
“와 이 무게감이.”
▲ <사진 제공> 힐링산장 2
[뉴스스텝] 대한민국의 ‘올림픽 영웅’으로 불리는 펜싱의 박상영 선수와 태권도 인교돈 선수가 ‘힐링산장 2’의 두 번째 게스트로 합류한다.

당당히 동메달을 가지고 힐링산장에 입성한 이들. 그들의 허락 하에 함께 힐링을 하게 된 이지현은 동메달을 목에 매고 감격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오는 13일 채널S에서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는 충남 보령에 첫 번째 게스트 이지현과 두 번째 게스트로 박상영 선수와 인교돈 선수가 합류해 색다른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첫번째 모습이 공개된다.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인간미와 위트 넘치는 배우 전광렬이 산장지기로 이수영과 허경환이 입담과 재치를 뽐내는 산장매니저로 ‘힐링’이 필요한 게스트 맞춤형 활약을 펼친다.

앞서 이들의 맞춤형 힐링 선물을 받을 첫 게스트로 약 7년 전 방송가를 떠난 이지현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인간승리의 ‘올림픽 영웅’이 합세하며 서로에게 어떤 에너지를 줄 지 기대를 모은다.

우선 펜싱의 박상영 선수는 도쿄올림픽에서 펜싱 남자 에페 단체전의 대표팀으로 합류해 중국을 꺾고 동메달을 획득했다.

우리나라 남자 에페 단체전 동메달 획득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로 부둥켜안으며 뜨거운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감동케 했던 바. 그는 특별한 이유로 체육관을 갈 수 없는 상태였기에 자신의 집 옥상에서 죽기 살기로 펜싱 연습을 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태권도의 인교돈 선수는 그 어떤 메달보다 빛나는 메달을 땄다.

2020 도쿄올림픽 태권도 남자 80㎏ 초과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그는 지난 2014년 림프암 진단을 받았는데, 좌절하지 않고 꾸준한 치료를 받으며 재기를 준비했다.

존재 자체만으로도 ‘인간승리’인 그의 등장은 한 순간 ‘힐링산장’의 분위기를 바꿔 놓았다.

“와 이 무게감이.”며 저절로 감탄사가 나오는 동메달. 피, 땀, 눈물이 만든 동메달에 모두가 눈을 떼지 못하자 두 사람은 기쁜 마음으로 동메달을 건넸다.

이날 좋은 에너지를 받아가겠다며 의지를 보인 이지현은 동메달을 목에 걸며 감격해하기도. 이처럼 어렵고 힘든 얘기도 이들에겐 서로 얘기를 나누고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는 ‘힐링’의 시간이었다.

이들에게 ‘힐링산장 2’는 충남 보령에서 어떤 힐링을 선물할 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힐링의 최절정을 찍을 힐링 버스킹 라인업이 공개 돼 눈길을 끈다.

주인공은 울랄라세션과 윤딴딴. 이들은 이지현과 박상영, 인교돈 선수에게 딱 맞는 맞춤형 노래를 선사했다.

이에 힐링산장에는 웃음과 환희, 그리고 감동의 열기가 가득해졌다는 후문이다.

전광렬-이수영-허경환이 함께 힐링의 진수를 선사할 ‘힐링산장 2’는 시즌 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에서 월요일 저녁 6시에 첫 방송된다.

또한 채널S는 내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3회째‘진주시장배 족구대회’성료

[뉴스스텝] ‘제13회 진주시장배 족구대회’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진주시 모덕체육공원 족구장에서 개최됐다. 진주시가 주최하고 진주시족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동호인 상호간 단합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이번 대회에는 330여 명의 족구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다. 진주시 5개 부 및 경상남도 1개 부가 참가하여 조별 예선리그 후 본선 토너먼트 경기로

함평군, 외국인 노동자와 '상생'하는 일터 문화 조성 앞장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지역 산업 현장의 외국인 근로자 권익 보호를 위해 고용주 대상 노동인권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함평군은 지난 11일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외국인 노동자를 고용하고 있는 사업장 고용주를 대상으로 노동인권 교육이 진행됐다”고 15일 밝혔다.교육은 외국인 근로자의 근로조건 보호와 인권 존중을 통한 상생의 고용 문화 확산을 목표로 마련됐으며, 교육에는 관내 계절근로자 및 제조업 등

여수시도시관리공단, 부서별 청렴교육 담당자 내부강사 자격 이수

[뉴스스텝]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이 실시한 ‘청렴교육 내부강사 양성과정’에서 부서별 청렴교육 담당자 9명이 전원 수료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과정은 부서별 청렴 담당자를 내부 강사로 양성해 전문성을 높이고, 자체 청렴교육의 효과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교육 과정에서는 △부패·공익신고 제도 △청탁금지법·이해충돌방지법 △갑질금지 및 행동강령 △청렴사례와 감사실무 등이 다뤄졌다. 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