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라이브 : The Last Battle’ NCT vs NCT, 마지막 대결이 펼쳐진다 3종 게임 끝장 대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8 16:45:58
  • -
  • +
  • 인쇄
‘NCT LIFE in 가평’ NCT 127, 근황 토크부터 팬들과 실시간 소통까지 궁금한 모든 것 해결
▲ <사진 제공> NCT LIFE in 가평
[뉴스스텝] ‘NCT LIFE in 가평’ NCT 127이 오늘 저녁 8시 seezn에서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멤버들의 근황 토크부터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 시간까지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매주 월, 화 오후 6시 공개된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NCT LIFE in 가평' 측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신 팬분들을 위해 스페셜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피날레를 장식할 3종 게임과 실시간 소통 시간으로 마지막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NCT LIFE in 가평’은 국내 휴양지의 메카인 가평으로 바캉스를 떠난 NCT 127의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NCT LIFE in 가평’은 멤버들의 승부욕과 예능감을 불태우는 ‘vs’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여행이 펼쳐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 저녁 8시 공개될 ‘NCT LIFE in 가평’의 ‘스페셜 라이브 : The Last Battle’에서는 먼저 NCT 127 멤버들의 근황 토크가 진행된다.

NCT 127은 최근 정규 3집 ‘Sticker’로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강력한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이들이 전할 근황 토크에 더욱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어 마지막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실시간 질의응답 타임도 가진다.

사전 SNS로 받은 질문들에 NCT 127 멤버가 대답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NCT LIFE in 가평’의 콘셉트인 ‘대결’에 걸맞게 마지막 대결로 3종 게임 대결이 펼쳐진다.

특별히 준비한 음식이 부상으로 걸린 이 대결에 NCT 127 멤버들의 승부욕이 다시 한번 뜨겁게 타오를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마지막 대결에서 승리를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오늘 저녁 8시 seezn 'NCT LIFE in 가평'의 ‘스페셜 라이브 : The Last Battl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CT LIFE in 가평’은 seezn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해양수산과학원, 새꼬막 생산성 향상 등 머리 맞대

[뉴스스텝] 전라남도해양수산과학원은 ‘2025년 새꼬막 어촌현장 소통간담회’를 지난 28일 열어 새꼬막 양식 어업인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채묘기술 지원 방향을 논의했다.주요 논의 내용은 새꼬막 적기 채묘 작황조사(점점·조사방법·해양환경조사 등) 여자만·득량만 새꼬막 채묘작황 2025년 생산동향 새꼬막 생산성 향상을 위한 생산·유통 관련 현안 등이다.전남도해양수산과학원은 새꼬막 채묘 시기인 6월부터

포항시, 시민·공무원 정책 아이디어 한자리에…미래 시정 해답 찾는다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28일 ‘2025년 정책기획단 및 시민정책단 아이디어 발표회’를 개최하고, 시민정책단과 공무원들로 구성된 정책기획단의 연구 활동 성과를 공유하며 시정 반영 가능성을 모색했다.이번 발표회는 다양한 직업군과 연령대로 구성된 시민정책단 5개 팀이 먼저 무대에 올라 지역 현안 해결과 미래 발전 전략을 담은 연구 결과를 발표하며 시작됐다. 이어 정책기획단 3개 팀이 창의적 정책 제안 과제

경북도, 제36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자격증 교부

[뉴스스텝] 경북도는 제36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자 225명에 대한 자격증을 12월 15일에서 17일까지 내준다.올해 자격시험은 1차 시험에서 도내 2,096명이 응시해 425명이 합격했으며, 2차 시험에서 도내 804명이 응시 최종 225명이 합격해 28%의 합격률을 기록했다.도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응시인원은 1차 시험과 2차 시험 모두 지난해(1차 2,651명, 2차 1,336명) 대비 감소했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