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우주소녀 다영 “족은 뜯어야 제맛”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6 17:31:52
  • -
  • +
  • 인쇄
찢은 족발 X 뜯는 족발 컬래버 치팅 데이 먹방 현장 선공개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우주급 리액션으로 활약을 펼쳤던 우주소녀 다영이 특별 연구원으로 재등판한다.

다영은 “족은 뜯어야 제맛”이라며 찢은 족발부터 뜯는 족발까지 치팅 데이를 방불케 만든 족발 먹방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7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특별 연구원으로 재출격한 우주소녀 다영의 먹방 모습이 담긴 7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이번 주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는 ‘치팅 데이를 위한 음식’을 주제로 ‘개그계 근육 멧돼지’ 강재준과 우주소녀 다영이 특별연구원으로 출연해 ‘가짜 밀키트’ 찾기에 나선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짜 밀키트’ 후보 중 하나인 ‘찢족’ 밀키트 먹타임 현장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찢족’은 기존의 족발과는 달리 살코기가 모두 찢어져 나온 비주얼로 연구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야들야들, 탱글탱글, 쫀든쫀득 3가지 식감이 모두 살아 있는 ‘찢족’ 밀키트에 연구원들은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우주소녀 다영이 ‘찢족’ 먹방에 이어 족을 들고 ‘뜯족’을 즐기며 실제 치팅 데이를 방불케 하는 현장도 담겨 눈길을 모은다.

다영은 “족은 뜯어먹어야 제맛”이라며 아이돌계 신흥 먹방 강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특별연구원 우주소녀 다영의 ‘찢족’과 ‘뜯족’을 오가는 먹방 현장은 오는 7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