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에 질린 시츄 얼굴이 됐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30 16:48:31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무무상회' 초고난도 손님 성훈 등장에 땀 뻘뻘
▲ “겁에 질린 시츄 얼굴이 됐어요”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개최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에 초고난도 손님 성훈이 등장한다.

'물욕 제로'인 성훈에게 하나라도 팔기 위해 전현무와 박재정의 진땀 나는 영업전이 펼쳐진다고 해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0월 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무상회'를 방문한 무지개 회원 성훈에게 상품을 영업하는 전현무와 박재정의 모습이 공개된다.

‘무무상회’를 찾은 성훈은 '맥시멀리스트 끝판왕' 전현무의 물욕에 경악한다.

집에 물건이 넘쳐나 플리마켓을 열면서도 택배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전현무를 본 성훈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무무상회’의 제품보다 갓 도착한 택배에 더 눈길을 주던 성훈이 일일 택배맨으로 변신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현무와 박재정은 '먹깨비' 성훈에게 '무무상회'의 웰컴 푸드인 키토 김밥으로 먼저 환심을 산다.

키토 김밥의 처참한 비주얼을 본 성훈은 “얼마나 절박하면 형이 요리를 다하네”고 일침을 가하지만, 이내 맛을 본 후 폭발하는 식욕을 참지 못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성훈의 먹방은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는 승마 기계 위에서도 멈추지 않는다고. 승마 기계 위에 올라타 키토 김밥을 무한 리필한 성훈 덕분에 이날 '무무상회'의 웰컴 푸드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성훈은 키토 김밥뿐만 아니라 전현무의 먹거리 창고까지 탈탈 털며 장바구니 대신 위장만 채워가 전현무를 '찐 당황'하게 했다고 해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성훈은 이날 '무무상회'에서 중고 거래 마스터로 등극한다.

‘무무상회’의 제품 가격을 책정하며 새 상품도 중고가로 만드는 역대급 네고왕 성훈의 등장에 전현무는 “꿈꾼 것 같아요. 겁에 질린 시츄 얼굴이 됐어요”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혼돈의 연속인 가운데서도 포기를 모르는 '열정 아르바이트생' 박재정과 ‘무무상회’ 주인 전현무는 빠르게 태세를 전환하며 영업에 열을 올리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이때, 성훈의 구매 욕구를 급 상승시키는 의외의 상품이 전현무의 옷방에서 발견된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음식 외에는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던 성훈의 텐션을 급 상승시키며 분하게 만든 상품의 정체가 무엇일지 기대감이 쏠린다.

전현무와 박재정이 ‘물욕 제로’ 성훈 영업에 성공했을지는 오는 10월 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2025 어린이 생활안전사례 공모전' 수상작 발표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안전의식 함양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2025년 서귀포시 어린이 생활안전 사례 공모전' 결과 최종 수상작 30편을 선정했다고 12일 발표했다.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포스터 · 만화(웹툰) · 글짓기 3개 부문에 총 290개 작품이 접수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30작품을 선정했다.최종 선

강원유아교육원, 2025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직무연수2(원주탐구)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유아교육원은 9월 12일, 원주시 일원에서 ‘2025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직무연수2(원주탐구)’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2025 유치원 교육과정 지원자료 연구위원 2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원주 지역사회를 이해하고 이를 교육과정과 연계하는 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주요 프로그램은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역량 강화 △법천사지 유적전시관 및 지광국사탑비 관람

의성군, 지역 주민과 함께 생명존중·자살예방 캠페인 개최

[뉴스스텝] 의성군은 지난 9월 12일 의성전통시장 내 ‘궁스테이’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생명존중과 자살예방을 주제로 한 정신건강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노인 인구 비율이 높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특히 어르신들의 정신건강 문제와 우울증 및 자살예방 인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마련됐다. 의성군은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상황 속에서 주민들이 일상에서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