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강호동, 채널S에서 펼친 ‘변화무쌍’ N차 도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29 16:41:10
  • -
  • +
  • 인쇄
어린이 눈높이 ‘잡동산’?본격 강셰프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사진 제공> 채널S
[뉴스스텝]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가 MC 강호동과 함께 변화무쌍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채널S의 개국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직업소개 프로그램 ‘잡동산’부터 예능 최초로 ‘밀키트’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까지 트렌드에 맞춘 신선한 기획과 볼거리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미디어S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전체 프로그램의 70% 이상을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한 방송 독점 프로그램으로 편성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론칭 3개월 만에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예능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채널S는 개국부터 MC 강호동과 색다른 도전을 선보였다.

첫 도전은 강호동과 어린이의 눈높이를 맞춘 ‘잡동산’이다.

집을 구하는 부동산 콘셉트를 직업과 접목시킨 ‘잡동산’은 참신한 기획으로 어린이 시청자와 부모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호동 부동산’의 사장 강호동과 잡 중개인 은혁, 승관은 매주 주제에 맞는 직업을 선정해 어린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직업을 소개했다.

잡 주인의 생생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직업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 ‘잡동산’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직업 탐구로 착한 예능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어 채널S는 지난 8월 26일 MC 강호동의 주특기인 음식과 요리의 조합을 보여주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론칭했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강호동은 ‘강셰프’로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요리에 대한 프로페셔널한 실력을 뽐냈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본격 ‘강셰프’로 그만의 밀키트 요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다른 한 명의 요리 장인 김준현과 펼치는 치열한 요리 대결은 볼거리에 재미를 더한다.

SNS에는 이들의 레시피를 따라 하고 인증하는 게시물들이 쏟아지며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잡동산’부터 밀키트의 색다른 변신을 보여준 ‘위대한 집쿡 연구소’까지, MC 강호동이 채널S를 통해 보여주는 변화무쌍한 ‘N차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