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랑 있으면. 그냥 좋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27 15:24:16
  • -
  • +
  • 인쇄
서로 마주한 장의수&이찬형의 달달한 눈 맞춤 설렘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제공>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뉴스스텝]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가 탁 트인 바닷가를 배경으로 장의수와 이찬형이 테이블에 마주 앉아 다정하게 눈을 맞추는 장면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서로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달달한 눈 맞춤은 ‘로맨스 맛집’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 / 제작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측은 27일 테이블에 마주 앉은 두 주인공 최정우과 윤도건의 달달한 눈 맞춤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테이블에 마주 앉은 정우와 도건의 모습이 담겼다.

도건을 향해 꿀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과 미소를 보내는 정우와 두 손을 모으고 정우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도건의 시선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너랑 있으면. 그냥 좋아”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유를 불문하고 운명적 이끌림을 느끼는 두 사람의 인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로맨틱한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는 정우와 도건의 케미가 설렘 세포를 깨우며 로맨스 맛집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가 집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