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랑 있으면. 그냥 좋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27 15:24:16
  • -
  • +
  • 인쇄
서로 마주한 장의수&이찬형의 달달한 눈 맞춤 설렘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제공>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뉴스스텝]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가 탁 트인 바닷가를 배경으로 장의수와 이찬형이 테이블에 마주 앉아 다정하게 눈을 맞추는 장면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서로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달달한 눈 맞춤은 ‘로맨스 맛집’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 / 제작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측은 27일 테이블에 마주 앉은 두 주인공 최정우과 윤도건의 달달한 눈 맞춤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테이블에 마주 앉은 정우와 도건의 모습이 담겼다.

도건을 향해 꿀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과 미소를 보내는 정우와 두 손을 모으고 정우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도건의 시선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너랑 있으면. 그냥 좋아”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유를 불문하고 운명적 이끌림을 느끼는 두 사람의 인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로맨틱한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는 정우와 도건의 케미가 설렘 세포를 깨우며 로맨스 맛집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가 집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교육청, 구미 도송중학교 IB 중등프로그램(MYP) 후보학교 승인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구미시에 있는 도송중학교가 국제 바칼로레아(IB, International Baccalaureate) 중등프로그램(MYP) 후보학교로 공식 승인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로써 경북교육청은 초등학교 3교, 중학교 5교 등 총 8교가 IB 후보학교로 지정되며, ‘경북형 IB 교육’이 본격적인 궤도에 올랐다. 특히, 구미 도송중학교는 도내 두 번째 공립 IB 중학교로 승인받으며, IB

신안군, 분재학교 운영과 국가공인 자격검정 유치로 ‘정원도시’ 위상 강화

[뉴스스텝] 신안군은 ‘1섬 1정원’, ‘1섬 1뮤지엄’ 조성 사업 등 다양한 테마정원 조성사업을 추진하며, 정원도시 신안의 위상과 지역의 녹색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또한, 지속적인 정원 조성과 관리사업을 추진하면서 전문적인 수목관리 기술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분재정원 내에 분재학교를 개관해 운영하고 있다.2021년에 개관한 분재학교는 2025년까지 1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초급, 중급, 고

“참여로 꽃피우는 지역공동체” 논산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주민이 직접 준비하고 참여한 자치 프로그램의 결실이 무대 위에서 빛났다.논산시과 논산시주민자치협의회(회장 이찬주)는 지난 4일 논산시 국민체육센터에서 ‘2025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발표회는 15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주민 간 화합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