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 해장국 ASMR 먹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23 15:49:21
  • -
  • +
  • 인쇄
“나가면서 계산할 것 같아” 방송도 잊게 만든 밀키트의 정체는?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의 해장국 ASMR 먹방 현장이 공개됐다.

신선하고 얼큰한 양선지해장국 맛에 홀릭한 강호동은 뚝배기와 초 밀착해 먹방에 집중, 이를 본 김준현은 강호동이 나가면서 계산을 할 것 같다고까지 이야기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늘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강호동이 해장국 ASMR 먹방을 펼친 모습이 담긴 5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는 ‘해장음식’을 주제로 진행된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가짜 밀키트’ 후보 중 하나인 양선지해장국 시식 현장이 담겨 있다.

매일 마장동에서 공수해오는 선지로 신선함과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양선지해장국 맛에 멤버들 모두가 감탄을 쏟아낸 상황. 국물 한입에 요란하게 포효하는 데프콘, 푸짐한 건더기부터 공략하는 히밥, 뜨거운 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 김준현, 해장국과 밥을 한입 가득 넣으며 한 쌈 국밥을 선보인 강호동까지 4인 4색의 시식 타임이 보는 이들의 군침을 유발한다.

데프콘은 “여기 국물이 대박인데?”며 놀라워했고 히밥은 “이걸 먹기 위해서라도 술을 마실 것 같아요”며 “진짜 밀키트면 10개 미리 사 놓으려고요”고 극찬했다.

모두가 감탄을 쏟아내고 있을 때, 조용히 뚝배기에만 집중하며 식사를 하는 멤버가 있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강호동이었다.

강호동은 홀로 다른 방송을 찍고 있는 듯 뚝배기에 초 밀착해 ASMR 먹방을 펼쳤다.

이를 지켜보던 김준현은 “나가면서 계산할 것 같거든요”며 스튜디오를 맛집으로 만드는 즉석 상황극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베테랑 MC 강호동도 방송을 잊게 만든 양선지해장국은 어떤 맛일지 오늘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