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신기루, 헛뚱뚱이들의 구원투수 등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5 17:04:21
  • -
  • +
  • 인쇄
“음식 선택은 결혼처럼” 막강 용병 등장에 이특 소장도 초긴장?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 예능 대세 개그우먼 신기루가 등장한다.

‘대충 먹자’라는 말을 제일 싫어한다며 ‘음식 선택은 결혼처럼’이라는 명언을 남긴 신기루가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 패배한 ‘헛뚱뚱이들’의 구원 투수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오는 16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예능 대세로 떠오른 개그우먼 신기루가 등장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이번 주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는 예능 섭외 1순위로 대세가 된 개그우먼 신기루가 등판한다.

김준현은 자신의 후배인 신기루를 소개하며 마치 천군만마를 얻은 듯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신기루는 ‘대충 먹자’라는 말을 제일 싫어한다며 “음식 선택을 결혼처럼 신중하게”라는 명언을 남겨 모두를 감탄케 만들었다.

또한 자신과 맞는 분들과 함께 자리한 것에 대해 기대에 찬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난주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 참패한 연구원들의 이야기에 본 신기루는 “약간 헛뚱뚱이 같아”며 김준현을 향해 팩트 폭격을 날려 폭소를 유발했다.

김준현은 “오늘은 헛뚱뚱이가 아니란 것을 증명하겠다”며 다짐했다.

이에 반해 완벽하게 승리를 거둔 이특은 흥을 폭발시키며 멤버들 앞에 등장했다.

이특은 “그래서 신기루님 모신 거에요?”며 다시 한번 연구원들을 도발해 이들의 팽팽한 신경전이 이어졌다.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4번째 대결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명절 음식 밀키트’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특은 특별히 명절 음식 전문가 ‘유 여사’의 조언을 얻은 것으로 알려져, 과연 ‘유 여사’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강호동과 김준현, 히밥을 구원하러 온 특별 연구원 신기루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오는 16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