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타인, 김향기-트와이스 미나 닮은꼴 사진 등장에 ‘라스’ 대혼란 “전부 다른 사람이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5 16:59:53
  • -
  • +
  • 인쇄
이영지, 본인 얼굴에 대한 한줄평은? “다이어트 끝에 요요 올 상” 쿨내 진동
▲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뉴스스텝] 래퍼 이영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 출연자들의 이미지에 대해 찰떡같은 한줄평을 남겨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영지&원슈타인, 찰떡 같은 이미지 매칭’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영지는 작곡가 김형석과 꼭 협업을 해보고 싶다며 “발라드를 잘 모르지만, 자주 한탕 치시는 분이니까”고 답해, MZ세대의 아이콘 다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이어 이영지는 “요즘 관상을 보는 재미에 빠졌다.

김형석은 조근조근 팩폭을 날리는 전문직 관상이라, 엮이면 인생의 은사가 될 것 같다”며 남다른 협업 제안 이유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세윤은 이영지의 신통방통한 관상학에 감탄, ‘라스’ 4MC의 관상풀이를 의뢰했다.

이에 이영지는 1초도 주저 없이 “안영미는 용돈 많이 주는 둘째 이모 상”, “유세윤은 만년 보험판매 1위 상”이라며 찰떡같은 이미지를 매칭 했다.

더불어 “김국진은 풍선 만들어주는 아저씨 상”이라며 누구나 공감할 만한 답변으로 모두를 폭소케 만들고 “김구라는 그냥 김구라”라는 단호한 답변으로 센스까지 발휘했다.

이어 이영지는 ‘음악왕 찐천재’ 특집 게스트들의 이미지를 분석했다.

이영지는 원슈타인을 두고 ‘원 테이블 셰프 아니면 읍내 아줌마와 경쟁하다가 청담동에 진출하는 헤어 디자이너 상’이라고 풀이해 모두를 공감하게 했다.

특히 이영지는 “이하이는 하이틴 영화 여자 빌런들 중에 왼쪽”이라며 막힘없이 술술 어울리는 이미지를 매칭 하는 신통방통한 능력을 선보였다.

또한 이영지는 본인의 이미지에 대해 묻자 “다이어트하다가 요요 올 상?”이라며 MZ세대 대표 다운 쿨내 폴폴 대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배우 김향기, 아이돌 트와이스 미나 등의 닮을 꼴로 화제를 모은 원슈타인의 닮은꼴 비교 사진도 공개됐다.

4MC와 게스트들은 원슈타인과 닮은꼴 스타들의 사진이 동시에 공개되자 “전부 다른 사람이냐”며 혼란스러워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때 원슈타인의 얼굴을 유심히 바라보던 김구라와 김형석은 원슈타인 닮을 꼴로 배우 유태웅, 팝 가수 브루노 마스를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영상 말미에는 또 다른 원슈타인 의 닮은꼴 스타 사진 공개가 예고돼 과연 누가 등장할지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원슈타인의 또 다른 닮은꼴은 오늘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원주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 개최

[뉴스스텝] 원주시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원주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에서 ‘2025 원주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를 개최한다.이번 행사에는 ㈜네오바이오텍, ㈜알에프바이오 등 8개 의료기기 기업과 삼양식품㈜, ㈜서울에프엔비 등 8개 일반 기업이 참여해 구인에 나선다.채용 면접 외에도 취업 대비 특강과 DISC 행동 유형 검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됐다.엄병국 기업지원일자

충주마수리 농요 재현행사 탄금공원에서 펼쳐

[뉴스스텝] 충주시 신니면 마수리에서 전승되어 온 전통 농요가 올해 우륵문화제 무대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 앞에 선보인다.마수리농요 보존회 주관, 충주시 후원으로 열리는 ‘충주마수리농요 공연’은 오는 9월 25일 오후 5시 30분, 탄금공원 우륵문화제 주 무대에서 진행된다.이번 공연은 사라져가는 지역의 전통 소리를 재조명하고 후대에 계승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로 기획됐다.무대에서는 △모짜기노래(절우자) △모심기

오세현 아산시장, 탕정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 점검

[뉴스스텝] 오세현 아산시장이 10일 아산 탕정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관계자 의견을 청취했다.이날 오 시장은 조합 및 현장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공사 진행 상황과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점검했다.오 시장은 “시공사인 포스코이앤씨가 전국적으로 공사 중지를 실시했다가 최근 공사를 재개한 만큼, 공정 지연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철저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강조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