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은수, 걸크러쉬 아우라 작렬 강렬 매력의 비하인드 컷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3 17:34:50
  • -
  • +
  • 인쇄
신비로운 미모+압도적 비율로 완성한 '게임 속 캐릭터 비주얼'
▲ <사진제공> A-MAN프로젝트
[뉴스스텝] 배우 서은수가 신비로운 미모와 압도적인 비율을 바탕으로 걸크러쉬를 뛰어넘는 블랙 카리스마를 작렬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았다.

게임 속 캐릭터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완성한 그녀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이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서은수의 소속사 A-MAN프로젝트는 13일 공식 포스트와 SNS를 통해 그녀만의 감각적이고 카리스마를 자아내는 모습들을 담아낸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서은수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슬립 드레스를 착용한 채 고혹적인 자태를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강단이 깃든 눈빛과 절제된 손짓의 변화만으로도 프레임을 꽉 채운 그녀만의 우아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무드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들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처피뱅 헤어스타일과 구조적인 디자인의 드레스, 레더 팬츠 등의 착장을 과감하게 시도한 서은수의 도발적인 매력을 증폭시킨다.

특히 좌중을 압도하는 당당함과 생동감 넘치는 그녀의 포즈는 마치 액션 게임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끔 하며 새로운 변신을 향한 기대지수를 드높이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서은수는 주어진 스토리보드를 면밀하게 확인하는 이른바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는' 면모는 물론 콘셉트에 대한 탁월한 이해도와 유려한 표현력을 토대로 카메라에 포착되는 매 컷마다 버릴 게 없는 '제로의 영역'에 도달했다.

이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과 박수 세례가 터져 나오며 촬영장의 열의를 더욱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자신만의 이미지와 캐릭터 스펙트럼을 광범위하게 확장하며 발전을 멈추지 않고 있는 배우 서은수가 어떤 활약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바라보는 대중들을 향해 다가갈지 끊임없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