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하트학과 전공하셨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9 17:00:10
  • -
  • +
  • 인쇄
특전사 출신 박군, ‘애교 자판기’ 변신 아낌없이 쏟아지는 ‘하트 폭격’에 4MC 大폭소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이 무대 위 특급 필살기인 하트 폭격을 날려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의 게스트 박군의 깜찍한 무대 매너가 담긴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선공개됐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군은 “저의 매력 포인트는 애교가 아닐까요?”며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하트 애교’를 퍼부었다.

마치 ‘애교 자판기’처럼 거침없이 쏟아지는 박군의 하트 폭격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박군은 팬들이 “혹시 하트 학과 전공하셨어요?”고 하면서 ‘하트 장인’이라는 별명을 붙여준 일화를 소개했다.

박군의 하트 폭격을 눈 앞에서 감상한 이용진은 “군생활을 오래하신 게 티가 난다 하트에 절도가 있다”고 박군만이 할 수 있는 애교에 감탄했다.

박군은 “무사들이 칼을 뽑을 때처럼 촥~”이라며 특급 필살기인 ‘절도 애교’를 아낌없이 발사해 시선을 강탈했다.

성시경은 “무대 위 매너는 창민이한테 배울 게 많을 거다”고 아이돌 경력 18년 차인 최강창민에게도 애교를 부탁했다.

이에 최강창민은 “제가 활동할 때는 애교 콘셉트보다는 땀을 흘려도 안 힘든 척하는 게 유행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훗 이까짓 것”이라고 시크하게 땀을 털어내는 제스처를 선보이며 아이돌 끝판왕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박군의 깜찍한 애교와 최강창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는 오는 10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양군, 벼 수확철 맞아 콤바인 임대사업 실시

[뉴스스텝] 양양군 농업기술센터(소장 황병길)는 본격적인 벼 수확철을 맞아 콤바인 임대사업을 시행한다.군 농업기술센터는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를 농기계 중점 임대기간으로 정하고, 주말‧휴일 없이 콤바인 임대사업을 상시 운영하기 위해 인력과 장비·부품을 구비하여 임대를 추진한다.군 농업기술센터 소유 콤바인을 임대하려면 안전교육을 필수로 이수하여야 하며, 안전교육은 사용 미숙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에

2025년 태백교육지원청 반부패 청렴주간 운영

[뉴스스텝] 태백교육지원청은 9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2025 반부패 청렴주간’을 운영하며, 전 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청렴 문화 확산 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렴주간의 대표 프로그램은 ‘청렴 인물사진 콘테스트’가 진행됐다. 직원들은 ‘청렴’과 ‘상호존중’을 주제로 인물의 표정이나 상징적인 소품 등을 활용해 자유롭게 연출하여 촬영한 사진으로 일상 속 청렴의 가치를 창의적으로 표현했다. 총 5

철원 작은영화관, ‘뒤로 재생, 앞으로 재생’주제로 2025년 작은영화관 기획전 열려

[뉴스스텝]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영상미디어교육협회가 운영하는 2025년 작은영화관 기획전에 철원 작은영화관이 선정이 되어 8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뒤로 재생, 앞으로 재생’이라는 주제로 작은영화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하고 깊이 있는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고전영화와 독립예술영화 상영으로 세대 간의 공감대를 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