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장영란, 톱스타의 상징 화장품 CF 앞두고 찰진 욕 급발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8 17:03:41
  • -
  • +
  • 인쇄
인생 첫 전성기에도 네고 없는 셀프 회초리질 X 노 필터 입담 선공개
▲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뉴스스텝] 장영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톱스타의 상징인 화장품 CF 촬영 전날 급발진하며 스스로 찰진 욕을 선물한 사연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장영란은 연예인 병을 실감한 순간을 고백하며 인생 첫 전성기를 보내면서도 네고 없는 셀프 회초리질을 하는 이유를 들려줘 그의 노 필터 입담을 기대하게 한다.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네고 없는 노 필터 토커 영란’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영상에는 데뷔 20년 만에 찾아온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장영란이 설거지 중 멘탈이 붕괴된 사연이 담겨 있다.

장영란은 “20년간 톱이나 전성기가 없었는데, 정말 원했던 화장품 CF를 찍게 됐다”며 첫 메인 MC를 맡았던 ‘네고왕 시즌2’ 이후 톱스타의 상징인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고 알렸다.

장영란은 고대하던 화장품 CF 촬영 전날, 방송인의 이상과 엄마의 현실 사이 괴리 때문에 연예인 병에 걸린 걸 실감했다고. 장영란은 “화장품 1년 계약은 전지현, 아이유 빼고 힘들다.

그다음이 나”고 깨알 셀프 자랑을 하며 평소 살림할 때 행복함을 느꼈지만 중요한 CF 촬영을 앞두고까지 쉴 틈 없이 집안일을 하게 되자 돌연 분노가 급 상승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장영란은 당시 상황을 재현하며 “내가 왜 이 XX을 하고 있지?”며 급발진 리액션을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장영란의 급발진에 제동을 걸어준 건 바로 아이들. 장영란은 아이들에게 짜증을 내는 자신을 발견한 순간 “어 미친X이네 이X”며 한 대 맞은 듯 정신이 번쩍 들었다고 털어놔 다시 한번 모두를 폭소케 했다.

장영란은 “1-2분 만에 연예인 병을 싹 고쳤다”며 대세 다운 철저한 자기 객관화는 물론 찰진 욕으로 셀프 회초리질을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 말미에는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장영란의 CF 모델료가 작년 대비 3배 상승했다고 밝혀져 시선을 강탈했다.

모두가 장영란의 전성기를 응원하는 가운데, MC 김구라는 마이웨이 팩트 체크 공격을 날려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장영란은 굴하지 않고 맞받아치는 티격태격 토크로 김구라와 불꽃 튀는 케미를 예고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장영란이 셀프 회초리질에 나선 이유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해양수산과학원, 새꼬막 생산성 향상 등 머리 맞대

[뉴스스텝] 전라남도해양수산과학원은 ‘2025년 새꼬막 어촌현장 소통간담회’를 지난 28일 열어 새꼬막 양식 어업인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채묘기술 지원 방향을 논의했다.주요 논의 내용은 새꼬막 적기 채묘 작황조사(점점·조사방법·해양환경조사 등) 여자만·득량만 새꼬막 채묘작황 2025년 생산동향 새꼬막 생산성 향상을 위한 생산·유통 관련 현안 등이다.전남도해양수산과학원은 새꼬막 채묘 시기인 6월부터

포항시, 시민·공무원 정책 아이디어 한자리에…미래 시정 해답 찾는다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28일 ‘2025년 정책기획단 및 시민정책단 아이디어 발표회’를 개최하고, 시민정책단과 공무원들로 구성된 정책기획단의 연구 활동 성과를 공유하며 시정 반영 가능성을 모색했다.이번 발표회는 다양한 직업군과 연령대로 구성된 시민정책단 5개 팀이 먼저 무대에 올라 지역 현안 해결과 미래 발전 전략을 담은 연구 결과를 발표하며 시작됐다. 이어 정책기획단 3개 팀이 창의적 정책 제안 과제

경북도, 제36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자격증 교부

[뉴스스텝] 경북도는 제36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자 225명에 대한 자격증을 12월 15일에서 17일까지 내준다.올해 자격시험은 1차 시험에서 도내 2,096명이 응시해 425명이 합격했으며, 2차 시험에서 도내 804명이 응시 최종 225명이 합격해 28%의 합격률을 기록했다.도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응시인원은 1차 시험과 2차 시험 모두 지난해(1차 2,651명, 2차 1,336명) 대비 감소했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