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그쪽 주방이 될지 내 주방이 될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7 16:47:29
  • -
  • +
  • 인쇄
‘천재 셰프’ 장의수, ‘스타 셰프’ 이찬형의 주방에 입성한 이유는? 궁금증 UP
▲ <사진제공>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뉴스스텝] 장의수, 이찬형 주연의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가 쌈과 썸을 오가며 주방 쟁탈전을 펼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두 사람의 선을 넘는 밀당은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 / 제작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측은 7일 악연으로 만난 두 쉐프, 최정우와 윤도건의 선을 넘는 밀당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공개된 영상 속 ‘로라 다이닝’의 주방에 예고 없이 침범한 정우는 빈틈없는 스타 셰프 도건의 심기를 건드려 쌈의 시작을 알린다.

“당장 내 주방에서 나가”라는 도건의 경고에도 정우는 “여기가 그쪽 주방이 될지 내 주방이 될지 두고 봐야 알겠지”며 한치의 물러섬 없는 경쟁을 예고해 긴장감을 높였다.

도건은 자신과는 다르게 자유분방한 정우가 신경 쓰이는 듯 자꾸만 시선이 향하고 정우와 함께 바닷가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두 사람의 거리는 점점 좁혀져 간다.

도건이 “이번엔 진짜 너를 보여줘. 진짜 최정우를.”이라며 정우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네는가 하면 정우는 도건에게 다가가 기습 백허그를 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맞이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쌈과 썸을 오가며 밀당을 펼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달달한 설렘을 유발하는 가운데 이유 모를 눈물을 펑펑 쏟아내는 도건과 “미안해”며 도건을 안는 정우의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BL 드라마의 새로운 한류를 이끌 ‘마이 스윗 디어’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신작 쇼케이스에서 소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가 집필했다.

장의수, 이찬형 두 명의 핫 한 배우와 함께 장도윤, 조서후, 오승준까지 막강 신예 군단을 캐스팅한 ‘마이 스윗 디어’는 올 10월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 통해 학부모 교육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은 9월 15일 19시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 희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9월 15일, 9월 22일 2일 동안 총 4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와 학부모 간의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자녀교육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정립 및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했다. 그리고 학부모의

금천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마무리…추경 의결·민생현안 대응 촉구

[뉴스스텝] 서울특별시 금천구의회는 15일 제25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3일간의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심의를 거친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비롯해 총 32건의 안건이 최종 의결됐다. 본회의에 앞서 엄샛별 의원이 홈플러스 시흥점 폐점과 관련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주민 생활 안전망이 붕괴될 중대한 사안”이라며 금천구청의 적극적이고

아산시의회 탄소중립특위,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로 탄소중립 사업 업무보고 청취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아산시 탄소중립을 위한 특별위원회’는 15일 오후 2시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 방식으로 탄소중립 관련 주요 사업 추진 현황을 보고 받고 향후 방향을 논의했다.특별위원회는 김미영 위원장을 비롯해 김미성 부위원장, 윤원준 의원, 김희영 의원, 김은복 의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날 회의에서 각 부서의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