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얘기하는 건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3 16:04:16
  • -
  • +
  • 인쇄
송윤형, 일기장에 진심 담지 못한 이유 X 바비, ‘고열량 과자’가 최애 과자 된 이유? 연습생 썰
▲ <사진제공>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뉴스스텝] iKON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송윤형이 그동안 꺼내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오늘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작 SM C&C STUDIO-wavve, 연출 김헌주)에서는 아이콘 멤버들이 ‘킹메이트’와 둘만의 공간에서 서로의 진심을 나누는 ‘킹메이트 나잇’이 공개된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깊은 밤, 아이콘 멤버들은 ‘킹메이트 나잇’ 미션지를 받고 하나둘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한다.

‘97즈’ 구준회와 김동혁은 가보지 못한 수학여행을 언급하며 학창 시절을 그리워하는가 하면, ‘꽁냥즈’ 김진환과 정찬우는 깜찍한 아기 침대에서 세상 진지한 이야기를 나눈다.

김진환이 “울까, 지금?”고 하자, 정찬우는 “지금이에요”고 해 무슨 얘기가 오고 갔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이 정반대인 ‘95즈’ 바비와 송윤형은 연습생 시절 이야기로 일심동체가 된다.

송윤형이 먼저 “처음 이야기하는 건데.”며 말문을 연다.

그러면서 송윤형은 처음에 연습생 시작했을 때 다른 연습생 친구들을 보면서 ‘이런 사람이 연예인 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나는 나서면 안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한다.

그러면서 송윤형은 “팀에 도움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노력했다”고 해 고민을 극복한 계기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연습생 때 일기를 매일 썼다.

하지만 내 진심을 다 담지 못했다”며 “너희들이 훔쳐보는 거 알았어”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바비 역시 연습생 시절을 떠올렸는데, 그때 편의점에서 과자를 열량만 보고 선택했던 썰을 풀어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 외에도,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호텔 풀장에 도착한 아이콘의 수영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물 공포증’ 구준회가 워터 슬라이드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지 오늘 오전 11시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