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수X이찬형, 영화 ‘빛나는 순간’ 소준문 감독과 만남 두근두근 로맨스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30 16:22:01
  • -
  • +
  • 인쇄
장의수X이찬형, ‘마이 스윗 디어’ 캐스팅 확정 설렘 유발 ‘심쿵주의보’ 발령
▲ <사진제공> 각 소속사
[뉴스스텝] 배우 장의수와 이찬형이 서로가 서로를 무장해제 시키는 청춘 로맨스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근본 없는 천재 셰프와 빈틈없는 스타 셰프로 변신한 두 사람의 선을 넘는 밀당이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10월 공개 예정인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 / 제작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측은 30일 “장의수와 이찬형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두 배우의 완벽한 브로맨스 케미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우선 국내 웹드라마 계의 스타라고 할 수 있는 장의수가 캐스팅 된 것 만으로도 큰 화제다.

그는 ‘메모리스트’, ‘키스요괴’, ‘오 주인님’ 등에 출연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보여준 바 있다.

‘마이 스윗 디어’에서 그는 천재 셰프 최정우 역을 맡아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인다.

지난 해 화제를 모았던 국내 최초 BL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와 BL 사극 ‘류선비의 혼례식’으로 믿고 보는 ‘브로맨스의 아이콘’이 된 장의수가 ‘마이 스윗 디어’를 통해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찬형은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헤드 셰프이자 최고의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 스타 셰프 윤도건으로 변신해 처음으로 BL장르에 도전한다.

2019년 웹드라마 ‘리필’의 주인공으로 데뷔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경이로운 소문’ 등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찬형이 이번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가 집필했다.

특히 이전 작품에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 받은 소준문 감독이 장의수, 이찬형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마이 스윗 디어’ 측은 “이제는 믿고 보는 브로맨스의 주인공 장의수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이찬형의 가슴 뛰는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마음 속 ‘심쿵주의보’를 안길 예정이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취약 어르신 돌봄 강화” 대전 대덕구, 5개 수행기관 최종 선정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 수행기관 선정 심사위원회를 열고 2026년부터 사업을 운영할 기관을 확정했다.노인맞춤돌봄서비스는 일상생활이 어려운 취약 어르신에게 정기적인 안전 확인과 정서적 지원 등을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이번 선정 절차는 지역을 5개 권역으로 나누어 지난 11월 12일부터 20일까지 수행기관을 모집한 뒤, 신청기관의 자격요건과 수행 능력을 종합 평

대구 중구, 2025 자원봉사대학·대학원 졸업식 개최… 62명 수료

[뉴스스텝] 대구 중구는 지난 27일 중구 자원봉사센터에서 ‘2025년도 중구자원봉사대학(14기)·대학원(7기) 졸업식’을 개최했다. 2025 자원봉사대학(원)은 지난 8월 28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총 13주 과정으로 진행됐으며, 자원봉사 의식 강화 등 기본 소양 교육과 심폐소생술·응급처치법 등 전문과정을 대학에서 운영했다. 대학원 과정에서는 ‘푸드테라피’를 주제로 한 심화 과정이 마련됐다. 올해는 대학

울산중구새마을회, 2025 새마을지도자 탄소중립 실천다짐대회 개최

[뉴스스텝] (사)울산중구새마을회(회장 정태식)가 11월 29일 오전 10시 중구 다목적구장에서 ‘2025 새마을지도자 탄소중립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했다.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박성민 국회의원, 시·구의원, 새마을지도자 등 6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사)울산중구새마을회는 새마을운동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유공자 36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이어서 참석자들은 기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