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평생 후회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7 15:30:59
  • -
  • +
  • 인쇄
막내 정찬우, 강릉 10년 단골 맛집 소개 불신 가득 X 예측 불가 멤버들의 반응에 ‘초긴장’
▲ <사진제공>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뉴스스텝] iKON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본격적으로 강릉 여행을 시작한다.

첫 식사 자리에서 10년 단골 식당의 대표 메뉴를 권해주고 싶은 정찬우와 어김없이 등장한 예측 불가 구준회의 메뉴 선택 공방전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작 SM C&C STUDIO-wavve, 연출 김헌주)에서는 정찬우와 구준회의 메뉴 공방전이 담긴 첫 식사 자리부터 칼바람이 부는 강릉 바다에서의 6인 6색 ‘예측 숏터뷰’ 미션을 갖는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드디어 강릉에 도착한 아이콘. 막내 정찬우는 아이콘 멤버들을 위해 첫 식사 자리로 자신의 10년 단골 식당을 추천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10년은 좀.”, “알고 보니 식당에 지분 있는 거 아니야?”고 불신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구준회는 혼자 다른 메뉴를 먹겠다고 해 정찬우를 당황하게 했다.

정찬우는 구준회에게 “너 평생 후회한다”며 자신의 추천 메뉴를 먹을 것을 신신당부했지만 언제나 예측 불가한 구준회에게는 통하지 않았다고. 멤버들의 반응에 한껏 긴장한 정찬우는 과연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강릉 바다에 도착한 아이콘을 반갑게 맞이한 건 모진 바닷바람이었다.

김진환은 “이 정도면 재난 영화 아닌가요?”며 바람의 강도를 실감케 했다.

아이콘 멤버들이 궂은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멤잘알’ 아이콘을 위한 ‘예측 숏터뷰’ 미션이 공개됐다.

미션 중 하나로 개인 포스터를 촬영 중인 구준회에게 사진작가가 갑작스레 상의 탈의를 제안했는데, 과연 구준회의 반응은 어땠을지, 멤버들은 구준회의 반응은 어떻게 예상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외에도 입이 떡 벌어지는 스케일의 저녁 식사와 아이콘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새로운 미션의 정체는 오늘 오전 11시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