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광, 역시 '포즈 깎는 장인' 365일 굴욕 없는 남친짤 제조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6 16:27:50
  • -
  • +
  • 인쇄
넘쳐흐르는 '한도 초과 훈훈함' 여유로움 넘치는 미소도 영광스럽게
▲ <사진제공> 와이드에스컴퍼니
[뉴스스텝] 배우 김영광이 ‘포즈 깎는 장인’에 등극했다.

어떤 각도와 컷에서도 절정의 모습으로 ‘광고계 탑티어’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산한 것. 또한 그는 캐주얼 브랜드 룩북 촬영장에서까지 굴욕 없는 365일 남친짤을 제조해내며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김영광의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는 26일 그만의 훈훈함과 여유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캐주얼 의류 브랜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김영광은 다양한 핏과 컬러의 셔츠와 니트를 찰떡 소화하는 것은 물론, 트레이드마크인 코트핏으로 멋짐을 뿜어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카메라를 바라보며 짓고 있는 그의 환한 미소는 꾸밈없이도 빛을 발하며 흐뭇함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들에서 김영광은 깊이감 넘치는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이른바 '가을 남자'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따사로운 무드를 프레임 가득 채우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김영광은 주어진 시안을 하나하나 빠짐없이 살피고 각 착장마다 중요한 포인트를 제대로 살렸다.

또 자신만의 독보적인 제스처로 촬영 진행을 원활하게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찬사를 연발하게 했다는 전언. 그뿐만 아니라 김영광은 현장 스태프들과 눈길만 마주쳐도 합을 맞추는 환상의 호흡으로 한껏 역량을 발휘했다.

더 나아가 촬영 중간 대기 시간에는 즐겁게 대화를 주고받으며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영광스러운' 면모로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광고와 화보 촬영까지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영광은 매번 리즈를 경신하는 비주얼과 감각적인 연기력, 부담 없는 이미지로 대중들을 향해 다가가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김영광만의 모던한 감성을 담아낸 캐주얼 브랜드 ‘폴햄’의 2021년 FW 룩북 화보는 8월 말 각종 SNS와 로드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속초시립도서관, 기후위기에서 기후회복으로 인문학 특강 개최

[뉴스스텝] 속초시립도서관은 오는 9월 18일 오후 7시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시민 40여 명을 대상으로 인문학 특강 ‘기후위기에서 기후회복으로’를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2025 사시사철 인문학’ 시리즈의 네 번째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강연자는 대기과학자이자 경희사이버대학교 기후변화 특임교수로 활동 중인 조천호 교수다. 조 교수는 이번 강의를 통해 기후위기를 단순한 환경 문제로만 보지 않고, 인류 공동체

칠곡군의회 오용만 의원,약물 오·남용 예방과 자극적 상품명 개선으로 군민 건강 보호 촉구

[뉴스스텝] 칠곡군의회 오용만 의원은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칠곡군 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 예방활동과 마약류 상품명 사용문화 개선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오 의원은 “최근 청소년층을 넘어 노인층에서도 의약품 남용 문제가 심화되고 있으며, 사회 전반적으로 마약류 상품명이 자극적으로 사용되어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떨어뜨리고 있다.”며 우려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를 해

오경훈 진주시의원, 자치법규 다듬고 읍면동위원회에 힘 싣는다. “모두가 누리는 무장애도시 진주”

[뉴스스텝] 진주시 무장애 도시 조성 조례가 전부개정되면서 적용대상 개별시설의 범위가 확대되고, 시와 읍면동의 무장애도시추진위원회에 대한 재정적 지원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오경훈 진주시의원이 대표 발의한 전부개정조례안이 제268회 진주시의회 임시회 경제복지위원회 심의를 거쳐 16일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최종 가결되면, 공원, 공공건물, 공중이용시설, 공동주택 외에도 통신시설과 그밖에 편의시설 설치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