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새끼를 키웠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5 16:30:19
  • -
  • +
  • 인쇄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X김준현X이특, 26일 저녁 8시 첫방송 네이버TV 동시 공개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MC 강호동을 향한 MC 이특의 끈질긴 질문 폭격이 쏟아진다.

‘절레절레’ 고개를 흔들던 강호동을 향해 이특은 “강호동 씨에게 배운 스타일”이라며 강력한 한 방을 던졌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는 26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첫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만든 MC 이특의 활약이 펼쳐진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첫 코너는 바로 이특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다.

준비된 총 4개의 밀키트 요리 중 이특이 직접 만든 ‘가짜 밀키트’를 찾는 것.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첫 번째 주제는 여름 보양식으로 이특은 이연복 셰프의 팁을 받아 가짜 밀키트 제작에 나섰다.

이특은 “밀키트 좀 드셔보셨어요?”며 멤버들에게 질문을 던졌고 김준현은 “인기 있는 밀키트는 웬만하면 다 먹어봤다”며 밀키트 부심을 드러냈다.

히밥과 야식이도 먹방을 통해 다수의 밀키트를 접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비주얼은 물론 사이즈부터 특별한 4개의 여름 보양식 밀키트 요리를 맛본 멤버들은 그야말로 ‘혼돈의 카오스’에 빠졌다고. 맛과 비주얼, 영양까지 제대로 챙길 수 있는 밀키트 요리 중 ‘가짜 밀키트’를 멤버들이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특은 강호동에게 4개의 밀키트 중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 밀키트가 무엇인지 물었고 강호동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

강호동은 “너무 잔인한 것 같아요~”며 쉽게 대답하지 못했고 이특은 “잔인하지만 선택하셔야 해요 어떤 거 드시겠어요?”며 속사포 질문을 던졌다.

질문과 대답 사이 창과 방패처럼 맞서던 중 이특은 “강호동 씨에게 배운 진행 스타일이다 어떤 거 드시겠어요?”며 팩트 폭격을 쏟아냈다.

이를 보던 김준현은 조용히 “호랑이 새끼를 키웠네~”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과연 강호동의 반응은 어땠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한 MC 이특의 활약이 담긴 ‘위대한 집쿡 연구소’ 1회는 오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TV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공개된다.

채널S 정영환 편성팀장은 "위대한 집쿡연구소는 연예계 대표 먹방 강호동, 김준현과 100만 구독자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 야식이의 신선한 조합으로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한 소개와 함께 누가 더 최고 먹방인지를 지켜보는 재미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