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새끼를 키웠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5 16:30:19
  • -
  • +
  • 인쇄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X김준현X이특, 26일 저녁 8시 첫방송 네이버TV 동시 공개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MC 강호동을 향한 MC 이특의 끈질긴 질문 폭격이 쏟아진다.

‘절레절레’ 고개를 흔들던 강호동을 향해 이특은 “강호동 씨에게 배운 스타일”이라며 강력한 한 방을 던졌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는 26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첫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만든 MC 이특의 활약이 펼쳐진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첫 코너는 바로 이특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다.

준비된 총 4개의 밀키트 요리 중 이특이 직접 만든 ‘가짜 밀키트’를 찾는 것.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첫 번째 주제는 여름 보양식으로 이특은 이연복 셰프의 팁을 받아 가짜 밀키트 제작에 나섰다.

이특은 “밀키트 좀 드셔보셨어요?”며 멤버들에게 질문을 던졌고 김준현은 “인기 있는 밀키트는 웬만하면 다 먹어봤다”며 밀키트 부심을 드러냈다.

히밥과 야식이도 먹방을 통해 다수의 밀키트를 접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비주얼은 물론 사이즈부터 특별한 4개의 여름 보양식 밀키트 요리를 맛본 멤버들은 그야말로 ‘혼돈의 카오스’에 빠졌다고. 맛과 비주얼, 영양까지 제대로 챙길 수 있는 밀키트 요리 중 ‘가짜 밀키트’를 멤버들이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특은 강호동에게 4개의 밀키트 중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 밀키트가 무엇인지 물었고 강호동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

강호동은 “너무 잔인한 것 같아요~”며 쉽게 대답하지 못했고 이특은 “잔인하지만 선택하셔야 해요 어떤 거 드시겠어요?”며 속사포 질문을 던졌다.

질문과 대답 사이 창과 방패처럼 맞서던 중 이특은 “강호동 씨에게 배운 진행 스타일이다 어떤 거 드시겠어요?”며 팩트 폭격을 쏟아냈다.

이를 보던 김준현은 조용히 “호랑이 새끼를 키웠네~”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과연 강호동의 반응은 어땠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한 MC 이특의 활약이 담긴 ‘위대한 집쿡 연구소’ 1회는 오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TV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공개된다.

채널S 정영환 편성팀장은 "위대한 집쿡연구소는 연예계 대표 먹방 강호동, 김준현과 100만 구독자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 야식이의 신선한 조합으로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한 소개와 함께 누가 더 최고 먹방인지를 지켜보는 재미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성소방서, 화목보일러 화재예방 위한 안전수칙 준수 당부

[뉴스스텝] 홍성소방서는 겨울철을 맞아 농촌 지역을 중심으로 사용이 증가하는 화목보일러로 인한 화재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한 사용을 위한 철저한 관리와 주의를 당부했다. 최근 군내에서 화목보일러 과열, 연통 틈새 불티비산, 주변 가연물 접촉 등으로 인한 주택·창고 화재 사례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어 각별한 경계가 필요한 상황이다. 화목보일러는 구조상 연소 과정에서 불티가 쉽게 발생하고, 보일러실 대부분

대구시의회 이동욱 의원, 정비사업 현장점검, 처벌 중심에서 컨설팅 중심으로 전환해야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이동욱 의원(북구5)은 11월 28일, 제321회 정례회 5분자유발언을 통해 대구시 정비사업 현장점검의 고발 처리 및 기준 적용 문제로 인해 정비사업 추진이 위축되고 있다며 관련 제도의 개선을 촉구했다.이 의원은 대구시가 매년 조합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있으나, 최근 현장점검이 본래의 목적과 달리 경미한 절차상 착오까지 형사 고발로 이어지고 있으며, 고발된 사안 상당수가 불송치로 결

양평군, 양동면 찾아가는 노인 안검진 실시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27일 양동면 주민자치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한국실명예방재단의 지원을 받아 관내 60세 이상 어르신 15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안검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양동면은 노인 인구 비율이 46.7%로 매우 높고, 안과 의원 접근성이 낮아 주민들의 눈 건강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이다. 이에 따라 양동면과 청운면은 올해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안검진 사업 지역으로 선정됐다.이번 검진에서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