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와 감자탕’ 박규영, 인간 솜사탕의 달콤하고 황홀한 맛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5 16:29:48
  • -
  • +
  • 인쇄
예술밖에 모르는 '예술 바보' 달리 첫 스틸 공개
▲ <사진제공> 몬스터유니온, 코퍼스코리아
[뉴스스텝] ‘달리와 감자탕’이 오는 9월 22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가운데, 주인공 박규영이 '인간 솜사탕'으로 변신해 달콤하고 황홀한 맛을 선사한다.

귀티, 큐티, 프리티, 노빌리티까지 부족함 없는 달리의 스틸 공개만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측은 25일 예술밖에 모르는 '예술 바보' 김달리의 첫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리와 감자탕’은 ‘무지-무식-무학’ 3無하지만 생활력 하나는 끝내 주는 ‘가성비 주의’ 남자와 본 투 비 귀티 좔좔이지만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 여자가 미술관을 매개체로 서로의 간극을 좁혀가는 ‘아트’ 로맨스이다.

‘단, 하나의 사랑’, ‘동네변호사 조들호’, ‘힐러’, ‘제빵왕 김탁구’의 이정섭 감독과 ‘어느 멋진 날’, ‘마녀의 사랑’의 손은혜, 박세은 작가가 의기투합하는 작품으로 눈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미술관을 배경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신개념 아티스틱 로맨스를 선보인다.

박규영이 연기하는 달리는 미술관 객원 연구원이자 이 집 연말 파티에 초대받지 못하면 진정한 상류층이 아니라는 말이 나왔을 정도로 명망 높은 청송가의 무남독녀. 행동과 언사에도 격조가 있고 차별 없이 사람을 대하고 배려가 몸에 배어 있어 완벽한 인성을 자랑하면서 7개 국어에 능통한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공개된 스틸 속 박규영은 우아하면서도 맑고 순수한 '귀티-큐티-프리티-노빌리티’ 달리로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돈을 허투루 쓰지 않고 꾸미는 데 취미가 없지만 어떤 옷을 입어도 찰떡같이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예술 바보'인 달리는 예술 앞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쏟아내며 눈동자를 빛낸다.

박규영은 스타일리시한 달리의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명품처럼 소화해내 감탄을 유발한다.

걸어 다니는 '인간 명품' 달리는 갑자기 인생에 예기치 못한 풍파를 맞고 사회생활 전선에 뛰어들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무지, 무식, 무학 '3無의 소유자'이지만 장사 수단과 돈 냄새 맡는 감각은 기가 막힌 인물 진무학과 만나 성장을 예고했다.

달리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그녀의 성장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달리와 감자탕’ 측은 “박규영은 인간 명품인 달리로 비주얼부터 내면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현장에서 배우와 스태프들의 감탄을 부르고 있다”며 “이제껏 어떤 드라마에서도 보지 못한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가 안방극장을 찾을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제21회 새로운 변화, W아카데미' 개최

[뉴스스텝] 원주시는 오는 17일 오후 4시, 백운아트홀에서 ‘제21회 새로운 변화, W아카데미’를 개최한다.W아카데미는 원주시의 새로운 변화를 창출하고, 시민과 공직자 등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설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연이 매월 1회 백운아트홀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강연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전문 도슨트이자 문화 해설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창용 도슨트를 초청해, ‘그림 읽어주

제천시, 지능형 침수 대응시스템 구축으로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제천시는 지난 9월 11일 열린 제42회 지역정보화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지능형 침수대응시스템 구축사업’을 발표해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이번 발표대회는 지역별 우수 정보화사업을 발굴해 전국으로 확산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와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이 공동 주최한 행사다. 제천시는 기후 변화로 인한 집중호우와 침수 피해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 기술 기반 시스템을 구축한 점에서 높은 평가

당진시, 추석맞이 성수품 합동단속 실시

[뉴스스텝] 당진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명절 성수품의 원산지 표시 의무 준수 여부를 집중적으로 단속한다고 16일 밝혔다.충청남도 및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지난 8일부터 시작해 오는 9월 24일까지 약 3주간 지역 특산 추석 성수품 제조업소, 대형식당 및 마트, 축산물 가공 및 판매업소를 대상으로 합동단속을 실시한다.이번 단속은 원산지의 거짓 표기, 식품위생 등에 대한 단속으로 공정거래 유도와 생산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