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god 박준형-전 아나운서 황수경-스타강사 정승제-배우 권혁수 '언금술사' 특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4 16:46:21
  • -
  • +
  • 인쇄
박준형, 직접 밝힌 god 향후 활동 계획은? "2024년 25주년 목표로."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라디오스타’에서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인정받은 자타공인 입담꾼 4인 god 박준형, 레전드 아나운서 황수경, 스타강사 정승제, 배우 권혁수가 ‘언금술사 특집’으로 뭉쳐 빅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준형은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국민 아이돌 god의 활동 계획을 직접 밝혔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오는 25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god 박준형-전 아나운서 황수경-스타강사 정승제-배우 권혁수가 함께하는 ‘언금술사’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준형은 ‘라디오스타’가 인정한 ‘투머치토커’로 꼽힌다.

2014년부터 거의 매년 ‘라스’를 찾고 있는 단골 게스트 박준형은 시작부터 ‘라스’를 향한 선전포고를 전하는가 하면, 유행어 “뭔지 알지?”와 함께 쉴 틈 없는 토크로 현장을 뒤흔들었다는 후문이다.

국민 아이돌 그룹 god의 리더인 박준형은 “이번 연도에 공연을 하려고 했는데 코로나19로 캔슬됐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god 데뷔 25주년이 되는 2024년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며 활동 계획을 밝히고 지천명 아이돌로서 의지를 불태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현재 육아에 몰두 중인 박준형은 “딸이 만 4살이 됐다 언어 천재다”며 증거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딸이 태어난 지 6개월 만에 박준형을 향해 “아빠 거”를 외쳤다고 주장한 가운데,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 증거 영상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준형은 “딸에 대한 사랑 때문에 둘째마저 포기했다”며 딸이 유치원을 다니면서 남자 친구가 생겼다고 털어놨다.

이어 미래의 사위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던 중 울컥하는가 하면, 자타공인 딸 바보다운 찐한 감동의 멘트를 들려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언금술사’ 특집에는 황수경이 함께했다.

‘열린음악회’, ‘VJ특공대’ 등 교양 프로그램의 장수 MC로 활약한 KBS 출신 아나운서로 2015년 프리 선언 후 다채로운 활동 중이다.

‘라스’에 첫 출연한 황수경은 “2015년 프리 선언 후 6년 동안 ‘라스’ 섭외만 기다렸다”고 고백했다.

황수경은 오래 기다려온 만큼 모든 질문에 팩트로 맞서는 등 22년 간의 아나운서 생활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입담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황수경은 딸 때문에 동네에서 망신당할 뻔한 사연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낸다.

딸을 혼낸 후 방에 들어가 봤더니 귀여운 폭로가 담긴 ‘이것’을 준비 중이었다는 것. 과연 딸이 준비한 귀여운 복수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리더 박준형이 직접 밝히는 국민 아이돌 그룹 god의 활동계획은 오는 25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