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NCT 127이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4 16:44:41
  • -
  • +
  • 인쇄
‘NCT LIFE in 가평’ NCT 127, 모두가 기다렸던 9명 조합 완성
▲ <사진 제공> NCT LIFE in 가평
[뉴스스텝] 글로벌 인기 아이돌 그룹 NCT 127의 단독 리얼리티 ‘NCT LIFE in 가평’이 본 방송을 앞두고 9인 9색 매력을 담은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NCT LIFE in 가평' 측은 지난 23일 ‘대결 바캉스’에서 제대로 물 만난 NCT 127의 9인 9색 매력이 담긴 캐릭터 티저 영상을 ‘seezn’을 통해 공개했다.

새롭게 찾아오는 ‘NCT LIFE in 가평’은 국내 여름 휴양지의 메카 가평으로 바캉스를 떠난 NCT 127의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NCT LIFE in 가평’에서는 멤버들의 승부욕과 예능감을 불태우는 신개념 ‘대결 바캉스’가 펼쳐질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에서는 NCT 127 내에서 강력한 힘과 남다른 운동 신경을 자랑하는 멤버 3인방이 공개됐다.

완벽 비주얼의 ‘에이스’ 재현, NCT 127의 대표 피지컬, ‘쟈니컬’ 쟈니, ‘만능 스포츠맨’ 유타는 불타는 승부욕을 장착해 누구보다 게임에 진심인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연 이들이 펼칠 진검승부의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NCT 127의 흥을 담당하는 멤버들이 공개됐다.

NCT 127 ‘웃음 부자’ 마크, 흥은 넘치지만 은근한 ‘허당미’도 겸비한 리더 태용, 흥 넘치는 ‘흥부자’ 태일은 승부보다는 재미에 초점을 둔 모습을 보였다.

쉴 새 없이 터지는 예능감과 리액션으로 ‘NCT LIFE in 가평’의 매 순간을 웃음바다로 만든 ‘예능캐’ 멤버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NCT 127의 두뇌와 지성을 책임지는 전략가 멤버도 공개됐다.

NCT 127 ‘공식 브레인’ 도영과 ‘게임만렙’ 막내 온 탑 해찬은 탁월한 게임 전략은 물론, 제작진을 당황케 하는 애교 협상 능력으로 ’대결 바캉스’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모습을 엿보여 기대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NCT Life in 가평’을 통해 새롭게 ‘NCT LIFE’ 시리즈에 첫 출연한 멤버 정우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매력을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 순간 예측이 불가능한 정우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정우가 본 방송에서는 과연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NCT 127 아홉 멤버들의 개성을 한눈에 담은 캐릭터 티저가 공개되자 ‘NCT LIFE in 가평’ 본 방송에 대한 기대는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NCT 127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멤버들 간 환상 케미 또한 만나 볼 수 있는 ‘NCT LIFE in 가평’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seezn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 wavve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