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독보적 세련미+절제된 카리스마’ 가을 패션 화보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3 16:41:14
  • -
  • +
  • 인쇄
김서형, 눈빛+분위기가 다했다 역시 대체 불가 화보 장인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배우 김서형의 가을 감성 가득한 패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과 함께 김서형의 독보적인 세련미와 절제된 카리스마가 담긴 2021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최근 다양한 작품을 연기하며 쌓인 감정의 무게를 잠시 내려둔 채 김서형 내면에 귀 기울여 보는 ‘Feeling on my mind’ 콘셉트로 완성했다.

화보 속 김서형은 쁘렝땅의 다양한 2021 F/W 룩을 착용하며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깊은 눈빛, 감각적인 포즈와 연기로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부드럽고 포근한 니트웨어와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세련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모노톤의 캐시미어 코트와 가죽점퍼부터 수채화를 머금은 듯한 프린트 셋업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연 속에서도 숨길 수 없는 도회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서형은 촬영 내내 룩 컨셉에 맞는 다양한 감정 연기와 순간적인 몰입력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무더위 속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능숙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인’에서 효원그룹의 첫째 며느리 정서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은 김서형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그리고 쁘렝땅 웹사이트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