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독보적 세련미+절제된 카리스마’ 가을 패션 화보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3 16:41:14
  • -
  • +
  • 인쇄
김서형, 눈빛+분위기가 다했다 역시 대체 불가 화보 장인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배우 김서형의 가을 감성 가득한 패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과 함께 김서형의 독보적인 세련미와 절제된 카리스마가 담긴 2021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최근 다양한 작품을 연기하며 쌓인 감정의 무게를 잠시 내려둔 채 김서형 내면에 귀 기울여 보는 ‘Feeling on my mind’ 콘셉트로 완성했다.

화보 속 김서형은 쁘렝땅의 다양한 2021 F/W 룩을 착용하며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깊은 눈빛, 감각적인 포즈와 연기로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부드럽고 포근한 니트웨어와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세련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모노톤의 캐시미어 코트와 가죽점퍼부터 수채화를 머금은 듯한 프린트 셋업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연 속에서도 숨길 수 없는 도회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서형은 촬영 내내 룩 컨셉에 맞는 다양한 감정 연기와 순간적인 몰입력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무더위 속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능숙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인’에서 효원그룹의 첫째 며느리 정서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은 김서형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그리고 쁘렝땅 웹사이트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