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신유빈 父와 뜻밖의 동갑 케미 터졌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0 16:12:45
  • -
  • +
  • 인쇄
“친구 하세요” VS “어렵다” 난데없는 ‘친해지길 바라’ 현장
▲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뉴스스텝]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과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 아버지의 동갑 케미가 큰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신유빈 선수의 아버지는 7년 전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해 유재석과 만났던 바. 다시 만난 두 사람 사이에 난데없이 ‘친해지길 바라’가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1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7년 만에 재회한 유재석, 정준하, 하하와 도쿄 올림픽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의 모습이 공개된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와 신유빈 선수의 만남에 신유빈 선수 아버지도 함께했다.

7년 전 모습 그대로 멀리서 촬영 현장 지켜보는 신유빈 선수 아버지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를 재밌게 보신다고요?”며 신유빈 선수 아버지에게 물으며 반가움을 전했다.

이에 신유빈 선수 아버지는 “’놀면 뭐하니?’와 별로 안 친한다”며 ‘무한도전’의 팬임을 솔직하게 고백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신유빈 선수 아버지가 유재석과 동갑이라는 말에 하하는 “친구 하세요 ‘재석아’라고 한 번.”이라며 친구가 될 것을 제안했다.

그러나 신유빈 선수 아버지는 또 한 번 단호하게 “어렵다”고 답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공개된 사진 속 서로를 바라보는 유재석과 신유빈 선수 아버지의 상반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신유빈 선수와 신유빈 선수 아버지의 복잡미묘한 관계도 공개된다.

신유빈 선수는 아버지에 대해 “비밀 없이 다 이야기할 수 있는 사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신유빈 선수 아버지는 “SNS 팔로우를 끊더라구요”며 두 부녀 사이에 갑작스러운 ‘SNS 팔로우 논쟁’이 펼쳐졌다고 해 과연 그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유재석과 신유빈 선수 아버지는 친구가 될 수 있을지와 신유빈 선수와 신유빈 선수 아버지 사이의 ‘SNS 팔로우’ 진실 공방은 오는 21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도의회 박윤미 도의원, 우두동 도시개발사업 ‘타당성 미흡’ 강력 질타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박윤미 의원은 5일 열린 강원개발공사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서 춘천 우두동 도시개발사업의 타당성 검토 결과 ‘미흡’ 판정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제기했다.박 의원은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최근 완료한 타당성 검토 결과, 해당 사업이 경제성·재무성 측면에서 모두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며 “이 상태로는 사업 추진 자체가 어렵다”고 지적했다.지방공기업평가원의 타당성 검토 결과, 순현재

시민과 함께한 ‘천안시 인구정책포럼’…일생활 균형 저출생 대응 공감대 형성

[뉴스스텝] 천안시는 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 천안시 인구정책포럼’을 열고 일생활 균형을 통한 저출생 대응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번 포럼은 시민과 정책수요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이 키우기 좋은 사회란? – 일·생활, 출생의 상관관계’를 주제로, 전문가 발표와 기업 사례 공유, 시민과 패널이 함께하는 자유토론으로 진행됐다.이지혜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부연구위원이 ‘일·가정 양립 정책의

제주콘텐츠진흥원, 나도 웹툰 작가가 되어볼까? AI로 만드는 웹툰 창작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콘텐츠진흥원(원장 강민부)은 제주지역 콘텐츠 창작 생태계 확장을 위해 ‘AI와 함께하는 웹툰 창작 인큐베이팅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생성형 AI 도구를 기반으로 한 실습 중심 교육으로, 웹툰 스토리 기획, 시나리오 제작, 이미지 생성, 일관된 캐릭터 스타일링, 포토샵 편집 과정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가자는 챗GPT(ChatGPT), 미드저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