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환 “아이콘의 첫 유튜브 라이브이자 첫 콜라보. 선물 같은 방송이 될 것 같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0 16:10:12
  • -
  • +
  • 인쇄
맛보기 게임 ‘예측 숏터뷰’ → 아이콘st 6인 6색 ‘꿈빛 파티시엘 챌린지’ 벌칙 릴레이
▲ <사진제공>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뉴스스텝] 데뷔 7년 차 대세 아이돌 그룹 iKON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을 통해 첫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해 시선을 모았다.

아이콘 멤버들은 ‘취향의 아이콘’에 대해 ‘아이콘에게 원하는 모든 것이 담긴 선물 같은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작 SM C&C STUDIO-wavve, 연출 김헌주)의 첫 방송을 기념으로 진행된 유튜브 라이브에서 아이콘 멤버들은 첫 라이브를 아이콘만의 스타일로 티키타가 열전을 펼치며 앞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오늘 오후 12시에 시작된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첫 방송을 기념해 진행된 유튜브 라이브에서 아이콘은 팬들과 처음 만난 자리에 설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평일 점심시간 팬들과 마주한 아이콘은 첫 유튜브 라이브이자 첫 콜라보라고 밝히며 “팬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담겨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을 소개했다.

송윤형은 ‘취향의 아이콘’을 “우리가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검증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고 김동혁은 “9년을 함께 살았고 서로 성격과 성향을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촬영하면서 모르는 게 많다고 느꼈다.

서로에 대해 공부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취향의 아이콘’이 ‘의심의 아이콘’으로 될 뻔한 비하인드 썰도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취향의 아이콘’의 컨셉이 해병대 캠프로 착각하게 해 모두를 불안에 떨게 한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기 위해 아이콘 멤버들의 토론전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냈다.

‘취향의 아이콘’의 미리 보기 게임으로 ‘예측 숏터뷰’ 게임이 이어졌는데, 예측 불가한 대답들이 쏟아졌다.

구준회는 더 친해지고 싶은 멤버가 있냐는 질문에 아이콘 멤버가 아닌 SF9의 멤버를 소환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예측 숏터뷰’ 게임 후 벌칙으로 멤버들은 아이콘 스타일로 ‘꿈빛 파티시엘 챌린지’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멤버들은 ‘10초 스포 타임’을 가졌다.

바비는 “최대의 사기꾼”이라며 송윤형을 지목했고 김동혁도 “상상을 초월하는 송윤형의 플레이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의견을 더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를 통해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