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iKON만의 여름 이야기’ 꿀맛 먹방부터 황홀한 요트 투어 취향저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7 15:51:00
  • -
  • +
  • 인쇄
iKON, 10년 만에 털어놓는 멤버들의 진솔한 고민과 속마음 공개
▲ <사진제공>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뉴스스텝] 데뷔 7년 차 아이돌 그룹 iKON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대로 찐친 바이브를 터트린 아이콘 멤버들의 꿀잼, 꿀맛 모먼트는 물론, 10년 만에 털어놓는 진솔한 속마음까지 모두가 알고 싶은 아이콘의 강릉에서 2박 3일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작 SM C&C STUDIO-wavve, 연출 김헌주) 측은 17일 10년 찐친 바이브를 터트린 아이콘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10년의 세월을 함께하며 가족이 된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한 시간만큼 서로에 대해 아는 것도 많은 여섯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름의 시원한 강릉 바다와 어울리는 아이콘 멤버들의 천진난만한 웃음과 수영장과 놀이기구를 즐기는 아찔하고 짜릿한 꿀잼 모먼트가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또한 멤버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폭풍 먹방은 보는 이들의 군침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노을이 지는 아름다운 바다 위 요트에 자리한 아이콘의 모습은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연습생 시절부터 만나 아이콘으로 동고동락한 멤버들이 10년 만에 꺼내는 진솔한 고민과 마음속 비밀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여름, 강릉으로 떠난 아이콘 멤버들이 과연 어떤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을지 관심을 모은다.

메인 포스터 속 ‘그 여름밤 강릉에서 일어난 일을 나만 알고 싶다’라는 카피처럼 오직 아이콘만이 아는 여름 이야기를 담은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오는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마을의 목소리를 담다” 복현·산격 마을관리 사회적 협동조합 지역 활력 높일 마을 미디어 교육 참여

[뉴스스텝] 복현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강순덕)과 산격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정훈)은 마을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마을의 소통 역량 강화와 공동체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교육은 시청자미디어재단 대구시청자미디어센터의 2025년 마을 미디어 교육 지원사업 공모에 협동조합 소속 주민들이 응모하여 선정된 것으로, 복현·산격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원 각 10명씩 총 20명이 교육에

경기도의회 안계일 의원, 화학재난 대응 강화 촉구 ‘암모니아 유출 사고, 다행으로 끝나선 안 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안계일 의원(국민의힘, 성남7)은 7일 열린 2025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오산소방서를 대상으로 최근 발생한 롯데마트 오산 물류센터 암모니아 가스 누출 사고를 언급했다. 안 의원은 오산 지역의 화학물질 취급시설 전반에 대한 안전관리 체계를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대응능력 강화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지난 10월 14일 발생한 이번 사고는 냉동설비 밸브 부식으로 암

이병선 속초시장, 소야초등학교 학생들과 소통 시간 가져

[뉴스스텝] 이병선 속초시장은 11월 7일, 속초미디어센터에서 소야초등학교 4학년 1반 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이날 만남은 학생들이 학교 활동의 하나로 '속초시장님한테 바라는 점'을 편지로 작성해 전달하며 이뤄졌다. 이병선 시장은 사전에 편지를 전달받고, 단순히 편지를 받는 것이 아닌 학생들과 직접 마주보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해도 좋겠다는 의견을 전했고, 이에 학교와 학생 측에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