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3 15:58:37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전현무, 기안84 위해 ‘마감 샤워’ 이벤트 준비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기안84의 웹툰 마감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마감 샤워’ 이벤트를 펼친다.

이동식 욕조를 준비해 구석구석 묵은 때를 밀어주는 것은 물론 고무대야와 나무판자를 활용한 봅슬레이를 제작해 스릴 만점 질주를 즐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기안84를 위해 준비한 ‘마감 샤워’ 여행을 공개한다.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할 ‘마감 샤워’ 여행에 잔뜩 들뜬 기안84는 전현무를 특별한 숙소로 안내한다.

무성한 풀 숲에 위치한 이 날의 숙소는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폐가. 전혀 예상치 못한 숙소의 현실을 마주한 전현무의 질색팔색한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사람의 흔적이 남아있는 으스스한 폐가에 들어선 두 겁쟁이들은 용기를 내어 심장 쫄깃해지는 룸투어에 나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전현무는 한여름에 썰매를 타고 싶다는 기안84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고무대야와 나무판자에 바퀴를 달아 봅슬레이를 함께 만든다.

또 나무판자 봅슬레이에 동반 탑승한 전기 형제의 모습이 포착돼 기안84가 그토록 바라던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기안84는 ‘마감 샤워’ 여행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전현무의 특별 이벤트에 “기묘해요”라는 기분을 드러내면서도 전현무의 아버지 같은 지극정성에 감동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전기 형제’의 ‘마감 샤워’ 여행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전이 먼저! 진주시 안전점검의 날, 개학 맞아 “아이먼저 캠페인”전개

[뉴스스텝] 진주시는 15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장재초등학교 일원에서 개학기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먼저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아 어린이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다양한 위해 요소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주시 관계자 와 안전보안관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교통안전(어린이보호구역 속도 준수 등) 식품안전(위생상태 점검) 유해환경 제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 “익산지방국토관리청 협의 불가 경관조명사업, 진정 시민 위한 것인가?”

[뉴스스텝]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도시건설위원회)은 15일, 제40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불투명한 추진 경위와 행정 책임 문제를 집중 조명하며, 목포시 전반의 예산 집행 관행과 시민 소통 부재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 최 의원은 이날 시정질문을 통해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추진 과정 전반에 걸쳐 나타난 문제점을 조

이천시,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14명 배출…주민자치 학습센터 새 시대 연다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9월 13일, 총 14명의 학습자가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이번 과정은 2026년부터 새롭게 운영될 주민자치 학습센터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매주 토요일 총 4회, 32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필기시험과 강의 시연 등 엄격한 과정을 통과해 자격 인정을 받았다.특히 이번 과정은 기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