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무당 가두심’, 오늘 오후 6시 OST Part 1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3 15:57:22
  • -
  • +
  • 인쇄
권진아 가창 OST ‘Run to You’ 신비롭고 몽환적인 ‘두심X우수’ 러브송
▲ <사진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배우 김새론과 남다름이 퇴마 듀오로 변신, 악령에 맞서는 짜릿한 재미와 로맨스의 설렘까지 선사 중인 ‘우수무당 가두심’이 권진아가 가창한 OST 'Run to You'를 13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과 원치 않게 영혼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가 위기의 18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고교 퇴마로그다.

초반부부터 두심과 우수의 묘한 첫 만남, 대한민국 최고 명문 송영고에서 전교 꼴등 학생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정체불명의 사건까지 연이어 벌어지며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몰입감을 선사했다.

여기에 두심과 우수의 풋풋한 로맨스까지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우수무당 가두심’ OST ‘Run to You’는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지닌 권진아가 참여한 두심의 러브 테마곡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신스 리프와 레트로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무당의 운명을 타고난 두심과, 두심과 같은 영혼이 보이는 세계에 들어서 서로에 대해 깊게 공감하기 시작하는 우수의 스토리를 감성 짙게 녹여낸 가사가 일품이다.

‘손을 더 뻗어 조그만 문 고릴 찾아 내내 고여 있던 공기와 머뭇대던 시간 이제는 나를 열어’, ‘우리 나눈 말들 작은 약속 조금씩 포개져 가 사다리를 올리듯 길을 새로 만들어’ 등의 노랫말은 소녀 무당 두심이 자신의 세계를 이해해주는 친구 우수로 인해 마음을 열며 스스로를 안아주는 과정을 표현한다.

이처럼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노랫말, 권진아의 아름다운 목소리까지 세 박자가 완벽 조화를 이룬 ‘Run to You’는 시청자들을 극중 두심과 우수의 변화해 가는 관계에 더욱 몰입하게 하는 치트키로서 대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우수무당 가두심’은 13일 오후 8시 공개되는 4화에서 두심과 우수 떨림 가득한 로맨스 장면에서 ‘Run to You’가 울려 퍼지며 시청자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심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수무당 가두심’ 측은 “두심과 우수의 이야기에 깊게 빠져들게 만드는 OST ‘Run to You’를 향한 관심이 음원 발매 전부터 뜨거웠다.

근사한 곡을 완성해 준 OST 제작팀과 권진아 님께 감사드린다”며 “’Run to You’ 외에도 오마이걸 승희가 부른 메인 테마 ‘Dear my nights’, 고등학생 영혼 현수로 변신해 열연 중인 유선호가 부른 ‘Forever Smile’ 등 이어질 OST 발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원주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 개최

[뉴스스텝] 원주시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원주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에서 ‘2025 원주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를 개최한다.이번 행사에는 ㈜네오바이오텍, ㈜알에프바이오 등 8개 의료기기 기업과 삼양식품㈜, ㈜서울에프엔비 등 8개 일반 기업이 참여해 구인에 나선다.채용 면접 외에도 취업 대비 특강과 DISC 행동 유형 검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됐다.엄병국 기업지원일자

충주마수리 농요 재현행사 탄금공원에서 펼쳐

[뉴스스텝] 충주시 신니면 마수리에서 전승되어 온 전통 농요가 올해 우륵문화제 무대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 앞에 선보인다.마수리농요 보존회 주관, 충주시 후원으로 열리는 ‘충주마수리농요 공연’은 오는 9월 25일 오후 5시 30분, 탄금공원 우륵문화제 주 무대에서 진행된다.이번 공연은 사라져가는 지역의 전통 소리를 재조명하고 후대에 계승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로 기획됐다.무대에서는 △모짜기노래(절우자) △모심기

오세현 아산시장, 탕정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 점검

[뉴스스텝] 오세현 아산시장이 10일 아산 탕정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관계자 의견을 청취했다.이날 오 시장은 조합 및 현장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공사 진행 상황과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점검했다.오 시장은 “시공사인 포스코이앤씨가 전국적으로 공사 중지를 실시했다가 최근 공사를 재개한 만큼, 공정 지연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철저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강조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