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2021 여름방학 특집이 돌아왔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2 15:55:37
  • -
  • +
  • 인쇄
박나래X화사, 화려함 내던진 ‘여은파’ 멤버들의 파자마 파티 극강의 내추럴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의 연례 행사로 자리 잡은 여름방학 특집이 돌아왔다.

이번 2021 여름방학 특집은 전현무와 기안84, 전기 형제의 마감 샤워 여행부터 박나래와 화사, 나사 자매의 꽁냥꽁냥 방구석 파티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우애 넘치는 ‘전기 형제’와 ‘나사 자매’의 여름 방학을 공개한다.

나래 여름학교, 시언스쿨, 현무학당까지 무지개 회원들의 연례 행사인 여름방학 특집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전현무와 기안84, 박나래와 화사가 2인씩 짝을 이뤄 여름방학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무지개 회원들의 기존 정모와 다르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규정에 맞춰 2인씩 진행하게 됐다.

‘전기 형제’와 ‘나사 자매’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밝혀 기대를 모은다.

화사의 집을 처음 방문한 박나래는 오랜만에 만난 화사와 홈파티를 즐긴다.

화려한 의상과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던 ‘여은파’ 멤버들이지만 이번에는 극강의 내추럴을 자랑하는 파자마 차림으로 등장해 꽁냥꽁냥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나래와 친구들의 ‘베이비 샤워’ 이벤트를 보고 부러워하는 기안84를 위해 ‘마감 샤워’ 이벤트를 약속한 무지개 회원들을 대표해 전현무가 나선다.

기안84의 상상을 초월하는 소원까지 흔쾌히 들어주던 전현무가 조심스럽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자 기안84는 “담임 선생님과 둘이 놀러온 기분”이라며 급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기묘한 ‘전기 형제’와 꽁냥꽁냥한 ‘나사 자매’의 여름방학 특집은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중소기업 탄소규제 대응‘정부 공모사업’선정 쾌거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그에 따른 정부 공모사업에서 9개 기업이 선정되어 총 사업비 7억 2,800만 원(국비 5억 3,200만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시의 지원사업은 2026년 EU 탄소국경조정제도의 본격 시행을 앞두고 직・간접 수출 중소기업의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탄소중립 설비 및 디지

경기도, 민선8기 ‘극저신용대출 2.0’ 시행합니다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민선7기 극저신용자 대출은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힘든 처지에 계시는 도민들을 위한 제도로 만들어졌다”면서 “코로나 직후에 어려웠던 우리 도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금융 지원이었다”고 밝혔다.이에 김동연 지사는 “당시 많은 분들이 다중 채무를 갖고 계신 어려운 분들이었고, 약 11만 명이 (극저신용자 대출제도의) 혜택을 받았는데, 그중에 75%의 대출 금액이 생계비로 쓰셨다고

강릉시, 청렴혁신추진단 부패취약 개선대책 성과보고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지난 15일 월요일 '시민참여 청렴혁신추진단' 회의를 열고,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한 수의계약 분야 부패 취약 집중개선 성과를 공유했다. 시는 그동안 수의계약 총량제 강화 전 부서 비대면 전자 계약 전면 실시 계약이행통합서약서 도입으로 10종~17종에 달하던 계약서류를 1종으로 간소화하는 등 주요 청렴 시책을 지속 추진해 왔다. 주요 성과로, 본청 등은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