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횡성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 13일 개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2 09:12:34
  • -
  • +
  • 인쇄
13일~15일 둔내종합체육공원에서 개최
▲ 제10회 횡성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 13일 개막
[뉴스스텝] 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위원회는 오는 13~15일 둔내종합체육공원에서 제10회 횡성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를 개최한다.

축제위원회에서는 올해 개막식과 폐막식을 모두 생략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위해 비대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둔내고랭지토마토를 판매, 홍보한다.

시식 행사를 비롯해, 3개 게이트를 중심으로 판매행사가 진행되고 택배 이용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별도 부스도 운영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며 방울토마토 2kg 8,000원, 동양계 토마토 5kg 1만원, 유럽종 토마토 5kg 1만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특별 이벤트인 전국민 대상의 2~3행시 이벤트 또한 펼쳐지고 있다.

2행시 시제는 ‘둔내’, 3행시 시제는 ‘토마토’로 8월 5일부터 8월 20일까지 횡성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접수된 작품 가운데 기발하고 재치 있는 작품 200점을 선정해 5kg 토마토를 제공한다.

표한상 위원장은“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드라이브스루 방식을 도입했다.

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축제장을 찾지 못하시더라도 평소 둔내고랭지토마토를 많이 사랑하고 구입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 저연차 공무원 대상 '힐링 멘토링 교육' 열어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9월 30일 호텔금오산 중연회장에서 8~9급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힐링 멘토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저연차 직원들의 활력을 북돋우고, 공직자로서 필요한 가치와 자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참여 직원들은 마카롱 만들기 수업을 통해 바쁜 업무 속에서 정서적 힐링을 경험하고 동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정성현 부시장은 ‘프로의 심장으로 뛰는 공직의 길’을

창녕군가족센터, ‘우리 가족 가을 글램핑’ 개최

[뉴스스텝] 창녕군가족센터(센터장 정동명)는 함안강주학교캠프에서 공동육아나눔터 품앗이 32가정 106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가족 가을 글램핑’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중 운영 중인 ‘가족끼리 행복캠프’ 사업의 일환으로, 가족 간 여가 문화 확산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운동회, 캠핑요리 활동, 입술도장 액자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특히 마지막

임실군,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추진

[뉴스스텝] 임실군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물가 상승으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군청 전 부서와 지역 유관기관‧사회단체가 함께하는‘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2일간 추진했다. 행사 기간 임실시장 및 오수 상점가를 방문하여 전통시장 애용하기, 민생회복 소비쿠폰 소비 촉진 캠페인 등을 함께 전개했다. 군은 명절을 앞두고 군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