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최적화 게스트 노사연 등장 음식에 진심 No.1 역대급 활약 기대감 최고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1 16:37:19
  • -
  • +
  • 인쇄
‘빵러버’ 노사연의 폭풍 빵 먹방 그녀의 빵 사랑을 잠시 멈추게 한 특급 추천 메뉴는 무엇?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의 5회 게스트로 국민 꽃사슴 노사연이 출연한다.

그는 독보적인 빵빵 터지는 입담으로 4MC는 물론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 5회 게스트로 국민 꽃사슴이자 ‘빵러버’로 알려진 가수 노사연이 출격한다.

지난 9일 ‘신과 함께 시즌2’를 접수하러 온 노사연의 음식을 향한 진심과 4MC를 포복절도하게 한 레전드 입담이 담긴 5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신과 함께 시즌2’ 5회 예고 영상에서 MC 신동엽은 “신과 함께의 최적화 게스트가 찾아왔다”고 역대급 게스트의 등장을 알렸다.

곧이어 등장한 주인공은 바로 가수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국민 꽃사슴 노사연. 노사연은 4MC에게 ‘엄지 척’을 날리며 강렬하게 등장했다.

그는 “불고기 내오라우”고 특유의 남다른 발성으로 소리치며 음식을 향한 강한 진심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누구보다 음식에 진심인 노사연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 빵이다.

빵만한 게 없다”며 최애 음식이 빵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웰컴푸드로 차려진 빵으로 폭풍 먹빵을 선보이며 텐션을 한껏 높였다.

이어 노사연의 입담 폭격이 마구 쏟아졌다.

빵빵 터지는 그녀의 이야기에 입담으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4MC도 두 손 두 발 다 들고 뜻밖의 ‘웃참 챌린지’를 시작해 보는 이들의 웃음까지 유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빵러버’ 노사연의 빵 사랑도 잠시 잊게 한 4MC의 추천 메뉴도 눈길을 끌었다.

노사연은 추천 메뉴들의 등장에 감탄사를 연발했고 맛을 보고는 활짝 웃으며 찐 행복 리액션을 선보여 보는 이들까지 군침이 돌게 한다.

‘빵러버’ 노사연의 마음을 사로잡은 4MC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뉴의 정체,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킨 노사연의 레전드 입담은 오는 13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