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지구망’ 신현승, 시네 드 라마 ‘펌킨타임’ 주연 발탁 훈남 야구 유망주 변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1 10:05:43
  • -
  • +
  • 인쇄
신예 신현승, 넷플릭스 시트콤 ‘지구망’ 이어 시네 드 라마 ‘펌킨타임’까지 ‘라이징스타’ 행보
▲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넷플릭스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으로 주목받은 신현승이 이번엔 ‘야구 유망주’로 변신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예 신현승이 시네 드 라마 ‘펌킨타임’에 출연한다”며 “풋풋한 10대 소년으로 새 모습을 선보일 신현승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현승이 출연하는 ‘펌킨타임’은 카카오페이지에서 평점 9.9를 받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흥미로운 스토리와 바디체인지라는 독특한 소재로 많은 화제를 모은 작품. 사랑과 우정의 미묘한 감정과 판타지가 가미된 로맨스물로 일본 코미코에도 연재돼 좋아요 570만을 기록한 이력이 있다.

이번 작품에서 신현승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야구실력까지 겸비한 유망주 ‘강태주’ 역을 맡았다.

그는 미국으로 야구유학을 떠났으나, 어린 시절 친한 친구를 찾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인물. 학창시절 첫사랑을 떠올리게 할 설렘 가득한 매력을 보여주며 여성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현승은 올 상반기 공개된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로 데뷔했다.

극중 교내 평범하고 존재감 제로이지만, 순수하면서 맑은 ‘이승민’ 캐릭터로 1020 MZ세대 시청자에 일찍이 눈도장을 찍었다.

곧바로 ‘지구망’ 주연까지 맡는 행보로 미국에서 온 핫 가이 제이미 역을 안정감 있게 소화했다.

신현승은 한동안 안방극장에 기근이었던 20대 기대주로서의 활약을 제대로 보여주며 신선한 활약과 함께 글로벌 신예로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