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조정석-정상훈-나현우’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0 11:09:54
  • -
  • +
  • 인쇄
잼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
▲ 사진제공_잼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잼엔터테인먼트가 홈페이지 새 단장을 통해 소속 배우 3인 조정석, 정상훈, 나현우의 다양한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오늘 잼엔터 홈페이지에 공개된 조정석, 정상훈, 나현우의 프로필에서는 카리스마와 친근한 매력을 오가는 각 배우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최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정석은 댄디한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입은 다채로운 프로필을 공개했고 영화 ‘데시벨’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믿보배 정상훈은 묵직하고 강렬한 눈빛의 색다른 프로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잼엔터의 신인 나현우는 9월 JTBC ‘인간실격’ 방송을 앞두고 시크한 눈빛과 훈훈한 비율이 돋보이는 프로필로 신선함을 안겼다.

아울러 블랙 슈트를 차려입은 세 사람의 단체 컷에서는 드라마-영화-뮤지컬 등 장르를 가리지 않은 배우들의 특징이 잘 드러나 잼엔터테인먼트 만의 색깔을 나타냈다.

이처럼 다양한 컨셉에 따라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배우 조정석, 정상훈, 나현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잼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는 앞으로도 배우들의 최신 뉴스와 프로필, 주요 영상과 sns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할 예정이다.

한편 조정석은 최근 차기작으로 영화 ‘행복의 나라’를 확정하며 브라운관 인기에 이어 스크린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상훈은 영화 ‘데시벨’의 주연으로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올 하반기 4년 만에 돌아온 ‘SNL 코리아’에 합류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tvN ‘더블캐스팅’ 우승 이후 뮤지컬 ‘베르테르’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차근차근 자신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나현우는 JTBC ‘인간실격’에 캐스팅,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