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원 상당 건어물 6종 4만원 구매 찬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0 07:52:57
  • -
  • +
  • 인쇄
주문진건어물 6종, 코레일 팔도장터명물보따리로 판매
▲ 강릉시청
[뉴스스텝] 7만원 상당의 싱싱한 주문진 건어물 6종을 4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찬스가 주어진다.

주문진건어물시장상인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해 마련한 코레일“팔도장터 명물 보따리”판매사업대상 전통시장에 선정되어 오는 8월 12일 공영쇼핑을 통해 총 6개 품목의 건어물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공영쇼핑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팔도장터 명물 보따리는‘20년 ~ 21년 특성화시장 대상으로 1·2차 평가를 거쳐 선정된 총 5개 시장의 특산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문진건어물시장 상인회에서는 여름철 시원한 맥주 안주로 제격인 오징어2미, 쥐치포5미, 황태채 200g, 바비큐오징어200g에 국물용으로 인기인 미역과 다시멸치 등 총 6종의 건어물을 한 꾸러미로 구성해 선보인다.

또한, 구매자 대상으로 SNS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에 코레일“팔도장터 명물 보따리”에 선보이는 상인회의 건어물 6종은 이미 특성화시장 전용 쇼핑몰이 구축된 위메프를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소셜마켓에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는 총 16종의 상인회 공동 판매 제품 가운데 엄선해 구성된 것으로 계절의 별미를 담았다.

하성용 상인회장은“이번 팔도장터 명물보따리 판매 사업을 계기로 상인회 공동 브랜드를 이용한 온라인 판매와 비대면 유통 대응력 강화는 물론, 상인회의 공동 수익창출을 통해 상인회 자생력을 키워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 저연차 공무원 대상 '힐링 멘토링 교육' 열어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9월 30일 호텔금오산 중연회장에서 8~9급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힐링 멘토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저연차 직원들의 활력을 북돋우고, 공직자로서 필요한 가치와 자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참여 직원들은 마카롱 만들기 수업을 통해 바쁜 업무 속에서 정서적 힐링을 경험하고 동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정성현 부시장은 ‘프로의 심장으로 뛰는 공직의 길’을

창녕군가족센터, ‘우리 가족 가을 글램핑’ 개최

[뉴스스텝] 창녕군가족센터(센터장 정동명)는 함안강주학교캠프에서 공동육아나눔터 품앗이 32가정 106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가족 가을 글램핑’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중 운영 중인 ‘가족끼리 행복캠프’ 사업의 일환으로, 가족 간 여가 문화 확산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운동회, 캠핑요리 활동, 입술도장 액자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특히 마지막

임실군,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추진

[뉴스스텝] 임실군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물가 상승으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군청 전 부서와 지역 유관기관‧사회단체가 함께하는‘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2일간 추진했다. 행사 기간 임실시장 및 오수 상점가를 방문하여 전통시장 애용하기, 민생회복 소비쿠폰 소비 촉진 캠페인 등을 함께 전개했다. 군은 명절을 앞두고 군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