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의 ‘핫한’ 바캉스 여행기 ‘NCT LIFE in 가평’ 오는 30일 론칭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9 15:30:08
  • -
  • +
  • 인쇄
‘NCT LIFE’ 11번째 시즌 ‘NCT LIFE in 가평’ 멤버 정우 합류 ‘분위기 메이커’ 활약 기대
▲ <사진 제공> NCT LIFE in 가평
[뉴스스텝]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NCT 127이 ‘NCT LIFE’의 뉴 시즌 ‘NCT LIFE in 가평’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NCT LIFE in 가평' 측은 9일 론칭 소식과 함께 NCT 127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여름 바캉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NCT 127은 지난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으로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며 국내 주요 음원, 음반 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 200’ 10주 차트 인을 기록하는 등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새롭게 돌아온 이번 ‘NCT LIFE in 가평’에는 NCT 127의 멤버 정우가 처음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다.

그룹 내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는 정우가 리얼리티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국내 여름 휴양지의 메카 ‘가평’으로 떠난 ‘NCT LIFE in 가평’ 편은 이전 시즌과는 달리 멤버들의 열정을 깨우는 ‘vs’ 콘셉트의 여행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행의 매 순간마다 NCT 127 멤버들에게 기상천외한 대결들이 펼쳐질 예정. 이에 멤버들은 불꽃 튀는 승부욕을 표출하는가 하면, 완벽한 팀워크 또한 선보였다고. 과연 NCT 127의 뜨거운 ‘대결 바캉스’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다른 ‘NCT LIFE in 가평’의 관전 포인트는 NCT 127 멤버들의 예능감을 폭발시킨 신개념 미션들의 등장이다.

상상 초월 복불복 대결을 시작으로 역대급 스케일의 게임 퍼레이드와 고품격 심리전 기상 미션, 스릴 만점 수중대결 등 고난도 미션과 게임들로 NCT 127 멤버들의 희비 교차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NCT LIFE in 가평’의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청명하게 푸른 하늘 아래 NCT 127 멤버들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이 더해져 눈부시면서도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담겼다.

설렘을 가득 품은 NCT 127 멤버들의 청량 에너지가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여름 바캉스를 기대케 한다.

푸짐한 산해진미 먹방과 럭셔리 숙소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힐링 타임까지 NCT 127 멤버들의 ‘리얼 바캉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NCT LIFE in 가평’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seezn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