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의 ‘핫한’ 바캉스 여행기 ‘NCT LIFE in 가평’ 오는 30일 론칭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9 15:30:08
  • -
  • +
  • 인쇄
‘NCT LIFE’ 11번째 시즌 ‘NCT LIFE in 가평’ 멤버 정우 합류 ‘분위기 메이커’ 활약 기대
▲ <사진 제공> NCT LIFE in 가평
[뉴스스텝]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NCT 127이 ‘NCT LIFE’의 뉴 시즌 ‘NCT LIFE in 가평’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NCT LIFE in 가평' 측은 9일 론칭 소식과 함께 NCT 127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여름 바캉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NCT 127은 지난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으로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며 국내 주요 음원, 음반 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 200’ 10주 차트 인을 기록하는 등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새롭게 돌아온 이번 ‘NCT LIFE in 가평’에는 NCT 127의 멤버 정우가 처음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다.

그룹 내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는 정우가 리얼리티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국내 여름 휴양지의 메카 ‘가평’으로 떠난 ‘NCT LIFE in 가평’ 편은 이전 시즌과는 달리 멤버들의 열정을 깨우는 ‘vs’ 콘셉트의 여행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행의 매 순간마다 NCT 127 멤버들에게 기상천외한 대결들이 펼쳐질 예정. 이에 멤버들은 불꽃 튀는 승부욕을 표출하는가 하면, 완벽한 팀워크 또한 선보였다고. 과연 NCT 127의 뜨거운 ‘대결 바캉스’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다른 ‘NCT LIFE in 가평’의 관전 포인트는 NCT 127 멤버들의 예능감을 폭발시킨 신개념 미션들의 등장이다.

상상 초월 복불복 대결을 시작으로 역대급 스케일의 게임 퍼레이드와 고품격 심리전 기상 미션, 스릴 만점 수중대결 등 고난도 미션과 게임들로 NCT 127 멤버들의 희비 교차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NCT LIFE in 가평’의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청명하게 푸른 하늘 아래 NCT 127 멤버들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이 더해져 눈부시면서도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담겼다.

설렘을 가득 품은 NCT 127 멤버들의 청량 에너지가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여름 바캉스를 기대케 한다.

푸짐한 산해진미 먹방과 럭셔리 숙소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힐링 타임까지 NCT 127 멤버들의 ‘리얼 바캉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NCT LIFE in 가평’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seezn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 통해 학부모 교육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은 9월 15일 19시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 희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9월 15일, 9월 22일 2일 동안 총 4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와 학부모 간의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자녀교육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정립 및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했다. 그리고 학부모의

금천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마무리…추경 의결·민생현안 대응 촉구

[뉴스스텝] 서울특별시 금천구의회는 15일 제25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3일간의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심의를 거친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비롯해 총 32건의 안건이 최종 의결됐다. 본회의에 앞서 엄샛별 의원이 홈플러스 시흥점 폐점과 관련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주민 생활 안전망이 붕괴될 중대한 사안”이라며 금천구청의 적극적이고

아산시의회 탄소중립특위,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로 탄소중립 사업 업무보고 청취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아산시 탄소중립을 위한 특별위원회’는 15일 오후 2시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 방식으로 탄소중립 관련 주요 사업 추진 현황을 보고 받고 향후 방향을 논의했다.특별위원회는 김미영 위원장을 비롯해 김미성 부위원장, 윤원준 의원, 김희영 의원, 김은복 의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날 회의에서 각 부서의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